기사 메일전송
‘휠리O2플러스’ 새로운 시즌 이벤트 진행… 가족과 반려견의 건강 케어하세요
  • 라이노스
  • 등록 2025-01-15 09:40:29
  • 수정 2025-01-15 09:54:36
기사수정
  • 용량 7L 휴대용 산소발생기 등 경품 대잔치
  • 새로운 시즌 이벤트 기간 특별 혜택 제공… 외장형 토출기, 산소방을 무료로 제공
  • 소음 최소화·질소 배출 시스템 적용 휠리O2 1L, 60만원대 가격 파괴 선언

휠리O2 반려견 산소방

케어로봇 전문기업 라이노스는 소음 문제와 질소 배출 문제를 동시에 해결한 혁신적인 3세대 산소발생기 ‘휠리O2플러스’의 새해 맞이 특별 이벤트로 건강한 새로운 시즌을 준비했다.


새로운 시즌 이벤트 기간 동안 외장형 산소 토출기, 반려견용 산소방 등 특별 혜택을 모든 구매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7L 용량 휴대용 산소발생기를 포함해 휠리O2 1L, 휠리O2울트라 5L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경품으로 제공하는 휴대용 산소발생기는 16셀 배터리로 최대 7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크기는 작지만 7L 대용량 제품이며 충전식 탈부착 배터리를 탑재해 장거리 여행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휠리O2 시리즈’ 모든 제품은 3중 소음 필터와 외장 소음기를 통해 고농도 산소 발생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소음을 거의 느낄 수 없게 설계됐다. 특히 실내에서도 질소를 외부로 완벽하게 배출할 수 있도록 질소 배출관이 별도로 구성돼 있으며, 이로 인해 실내는 순수 산소만을 발생시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20일부터 진행하는 새로운 시즌 맞이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휠리O2’는 반려견의 기관지 질환 케어, 노약자의 건강 회복, 수험생의 집중력 향상 등 여러 측면에서 산소의 신진대사 촉진과 건강 증진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1L 용량의 ‘휠리O2’는 60만원대에 출시될 예정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산소발생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외장형 산소발생기들은 소음 문제와 산소 공급 배관의 실내 연결로 인해 추가 비용과 관리의 어려움이 있었으나, 라이노스의 ‘휠리O2’는 실내용으로 출시돼 별도의 배관공사가 필요하지 않아 설치의 편리성을 강조한다. 또한 소음을 거의 느낄 수 없으며, 질소 배출관을 통해 실내에서도 산소와 분리된 질소를 외부로 완벽하게 배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을 자랑한다. 현재 ‘휠리O2’는 의료기기 인증을 진행 중이어서 더욱 신뢰할 수 있다.


라이노스의 정준수 마케팅팀장은 “연구소에서 2년만에 완성된 3중 소음장치와 질소배관 설계는 저가용 산소발생기에는 없는 3세대 산소발생기라고 자신 있게 설명할 수 있으며 노약자 가정과 반려견을 보유한 고객에게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휠리O2는 애완센터와 노인정에서도 유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휠리O2’는 각각 1L, 3L, 5L 용량인 휠리O2, 휠리O2플러스, 휠리O2울트라로 출시되며, 하루 30분 사용 기준으로 한 달 약 850원의 전기료가 소요된다. 소비자 판매가격은 각각 60만원대, 140만원대, 180만원대로 책정됐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노스 소개


라이노스는 로봇 전문 업체로, 상업용 로봇, 자율주행 로봇휠체어 등 소프트웨어와 인프라를 지원하고 서비스 로봇을 개발, 판매, 구독/공유서비스 등 Robot-as-a-Service로 로봇 산업 및 다양한 산업 영역에 포진한 고객을 지원하며 쌓아온 산업 노하우와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수준의 소프트웨어와 IT 서비스를 제공한다. 벤처 인증, 의료기기판매업 허가, 통신판매업 허가, 정보통신공사업 허가를 획득했다.



0

프로필이미지

라이노스 다른 기사 보기

모티브온-300-180
이지메타 1면 배너 300-1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