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미스, 신제품 워킹패드 ‘Z1SE’ 출시… 10만원대 합리적 가격에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제안
글로벌 워킹패드·러닝머신 제조사 킹스미스(킹스미스테크놀로지)는 신제품 워킹패드 ‘Z1SE’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킹스미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건강한 운동 문화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런닝머신 회사로, 직영 유통망인 킹스미스코리아를 통해 유통 마진을 최소화함으로써 전 세계 가정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고품질 워킹패드를 공급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Z1SE’ 워킹패드는 10만원대의 착한 가격으로 한시적 반값 혜택을 제공하는 론칭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론칭 행사에서는 무료 배송, 3년 무상 A/S 서비스, 그리고 킹스미스 전용 운동 앱 ‘KSfit’과의 연동 기능도 무상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KSfit’ 앱은 사용자 맞춤형 운동 관리와 건강 데이터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어 스마트한 운동 경험을 지원한다.
킹스미스는 1가구 1워킹패드 시대를 열어 누구나 집에서 부담 없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라며, 이번 ‘Z1SE’ 출시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일상 속에서 꾸준한 운동을 실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Z1SE’ 워킹패드 론칭 행사는 한정 기간 동안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착한 가격으로 집에서 혁신적인 러닝 방식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권장한다.
킹스미스테크놀로지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