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나이를 가장 쉽고 빠르게 배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책
노트북LM, 구글 AI 스튜디오, 나노 바나나까지 구글의 AI 서비스를 한 권으로 정복한다
‘된다! 하루 만에 끝내는 제미나이 활용법’ 표지
이지스퍼블리싱이 업무와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70가지 예제를 담은 ‘된다! 하루 만에 끝내는 제미나이 활용법’(276쪽, 2만원)을 출간했다.
제미나이를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예제 70가지 수록
이 책은 AI 활용 강사로 활동 중인 권서림 저자가 집필했으며, AI에 익숙하지 않은 독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독자는 제미나이에 회원 가입 후 간단한 대화를 나누며 시작할 수 있으며, 이후 상황별 제미나이 활용법 70가지를 배울 수 있다. 이 책은 자주 사용하는 필수 용어를 익힌 후, 프롬프트 작성 비법 등을 실습해 제미나이를 보다 쾌적하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보고서 작성, 이메일 업무 등 실무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내용은 물론, 이미지와 영상 제작, PC 문제 해결, 취업 준비 등 다양한 활용 방법이 포함돼 있다.
책 속 복습 코너와 저자의 동영상 강의 + 오픈 채팅방으로 탄탄한 실력 완성
책에는 복습 코너와 저자의 동영상 강의가 포함돼 있어 실력을 더욱 탄탄히 다질 수 있다. 편집자는 절이 끝날 때마다 ‘1분 완성 퀴즈’로 배운 내용을 복습하고, 장이 끝날 때마다 ‘AI 활용 능력 점검’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며 응용력을 높일 것을 권한다. AI 활용에 막막함을 느끼던 독자들도 제미나이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익혀 집, 회사, 학교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저자의 유튜브 채널에서 동영상 강의를 시청하면 헷갈리는 부분을 명확히 이해할 수 있다. 저자가 운영하는 오픈 채팅방에서는 실시간 질의응답과 업데이트 소식을 받을 수 있다.
· 저자 유튜브 채널 링크: https://www.youtube.com/@ai_njob
대세는 제미나이 AI 활용 능력으로 인정받고 싶다면 강력 추천
제미나이가 뛰어난 성능을 보이며 AI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지금, ‘된다! 하루 만에 끝내는 제미나이 활용법’은 AI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챗GPT와 다른 AI를 사용해 보고 싶은 이들, 업무에서 AI의 도움을 받고 싶은 이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 특히 구글의 다른 AI 서비스인 노트북LM, 구글 AI 스튜디오의 기능도 소개돼 직장인에게는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또한, 스마트폰에서 제미나이 앱을 사용하는 방법도 다루어 부모님에게도 유용하게 전달할 수 있다.
‘된다! 하루 만에 끝내는 제미나이 활용법’을 통해 70가지 예제를 하나씩 따라 하다 보면, 어느새 제미나이를 능숙하게 다루며 시간을 절약하고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