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성유리 씨가 진행하는 셀럽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Edition)’을 선보인다
GS샵이 오는 4월 30일(수) 밤 9시 45분에 성유리가 진행하는 셀럽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Edition)’ 첫 방송을 선보인다.
‘성유리 에디션’은 ‘워너비 라이프 스타일(Wannabe Lifestyle)’ 편집 매장을 콘셉트로 성유리가 직접 선택한 상품을 소개하는 방송이다. 성유리가 선택함으로써 상품과 브랜드에 더해지는 신뢰와 가치를 강조하기 위해 프로그램명을 ‘성유리 에디션’으로 정했다. 성유리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로서 본인 취향과 스토리를 바탕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성유리는 1998년 가수로 데뷔했다. 2002년부터 배우로 활동폭을 넓혔으며 최근까지 KBS 예능 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MC로 활약하는 등 다채로운 방송 경험과 역량을 갖추고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 ‘성유리 에디션’에서는 본인 이름을 내건 방송인 만큼 단순 진행자가 아닌 프로그램명 네이밍, 키 비주얼(Key Visual) 디자인 등 기획 단계부터 상품 선정까지 전 과정에 디렉터로 참여하고 있다.
30일(수) 소개할 첫 성유리 에디션은 ‘까사무띠(CASA MUUTTI)’ 커트러리다. 평소 테이블 웨어에 관심이 많은 성유리 씨가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본인이 평소 즐겨 사용하는 브랜드 상품을 첫 에디션으로 선택했다. 까사무띠 커트러리는 모던한 색상과 레트로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성유리는 방송에서 브런치, 디저트, 한식, 양식 등 다양한 식사에 어울리는 테이블 연출 팁을 함께 제안할 예정이다
GS샵은 ‘성유리 에디션(Edition)’ 론칭 기념으로 ‘0원한 혜택’ 이벤트도 운영한다. GS샵 모바일 앱과 공식 SNS 이벤트 페이지에 론칭 방송에서 듣고 싶은 노래와 가수명을 댓글로 남기면 14명을 추첨해 ‘까사무띠 커트러리 4인조 및 테이블매트 컬러세트’를 증정한다.
김혜준 GS샵 리빙PD팀 PD는 “성유리는 GS샵 핵심 고객 층인 4554의 원조 아이콘이자 라이프 스타일 롤모델이다”라며 “커머스라는 새로운 무대에서도 우수 중소 협력사와 소비자를 잇는 새로운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GS리테일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