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결제 솔루션 기업 데지카(Degica)가 ‘Steam 기프트 카드’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디지털 결제 솔루션 기업 데지카(Degica)는 4월 23일 글로벌 게임 플랫폼 Steam®에서 사용할 수 있는 ‘Steam 기프트 카드’를 국내에 처음으로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Steam 기프트 카드는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인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이마트 등에서 판매된다.
기프트 카드는 5만원권과 사용자가 2만원~10만원 사이의 금액을 선택할 수 있는 베리어블 카드 총 두 종류로 제공된다. 이를 통해 국내 사용자들은 Steam®의 다양한 게임 및 콘텐츠를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Steam 기프트 카드는 Steam 클라이언트 또는 웹사이트의 지갑 코드 등록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구매한 카드 뒷면의 코드를 입력하면 충전이 완료된다. Steam 전용 휴대용 게임기인 Steam Deck에서도 등록이 가능하다.
Degica의 CFO 사토루 오사와(Satoru Osawa)는 “Steam®의 결제 서비스 파트너로서 Steam 기프트 카드를 한국에 출시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최근 Steam Deck이 한국에 정식 출시되고, 한국에서 개발된 게임들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등 한국 시장의 성장을 인상 깊게 보고 있다. Degica는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디지털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글로벌 서비스의 한국 진출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GS리테일 전병준 서비스상품팀 MD는 “Steam 기프트 카드의 국내 정식 출시는 게임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매우 반가운 소식이다. GS25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상품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이번 Steam 기프트 카드 출시를 통해 국내 게이머들에게 더욱 편리한 게임 구매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데지카 소개
데지카(Degica)는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둔 선도적인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로, 국제 디지털 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한다. 당사의 전자결제 플랫폼인 ‘KOMOJU’는 글로벌 비즈니스와 개발자들이 일본 시장을 비롯한 아시아 및 유럽 시장에서 진출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필요한 진입 기회와 연결 수단을 제공한다.
데지카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