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6일까지 겨울 한정 이벤트 운영
‘눈의 궤적’을 형상화한 피망 거리 푸드트럭의 파르페와 핫초콜릿
자연이 풍부한 야쓰가타케 지역의 리조트 호텔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야쓰가타케’는 오는 3월 6일까지 야쓰가타케의 겨울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스노우 리조트 타운’을 첫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메인 스트리트인 ‘피망 거리’는 야쓰가타케 산에서 내려오는 눈이 햇빛을 받아 반짝이는 순간을 모티브로 연출된다. 크리스털 장식을 활용해 눈이 흩날리듯 떨어지는 궤적을 형상화했으며, 낮에는 자연광에 반사돼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해 질 무렵에는 조명이 더해져 또 다른 환상적인 풍경을 선보인다.
◇ 기획 배경
리조나레 야쓰가타케가 위치한 야마나시현에서는 매년 1월부터 3월 사이 야쓰가타케에서 불어 내려오는 차갑고 건조한 북풍 ‘야쓰가타케 오로시(八ヶ岳おろし)’가 분다. 이 바람에 의해 산에 쌓여 있던 눈이 공중에 흩날리고 햇빛이 비치면 눈 입자가 반짝이는 독특한 자연 현상이 나타난다. 리조나레 야쓰가타케는 이 지역만의 겨울 풍경을 방문객들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1. 눈이 반짝이는 겨울 거리 연출
피망 거리는 상단에 길이가 서로 다른 크리스털 장식을 매달아 눈이 흩날리는 궤적을 표현했다. 시간대에 따라 달라지는 빛의 연출을 통해 낮과 밤 각각 다른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
2. ‘눈의 궤적’을 형상화한 파르페 및 음료
피망 거리 푸드트럭에서는 내려오는 눈의 흐름을 형상화한 한정 메뉴를 판매한다. 파르페는 카시스 무스와 마리네한 배를 더해 상큼함과 달콤함을 조화롭게 담았으며, 화이트 초콜릿 장식으로 눈이 흩날리는 모습을 표현했다. 따뜻한 음료로는 코코넛 파우더의 달콤한 향이 눈을 떠올리게 하는 핫초콜릿이 준비돼 있다.
· 운영시간: 13:00~19:00
· 가격: 파르페 2000엔 / 핫화이트초콜릿 600엔(세금 포함)
· 장소: 피망 거리 푸드트럭
· 비고: 우천 시 중지
3. 낮과 밤이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스케이트 링크
피망 거리에는 수지(레진) 소재의 스케이트 링크가 조성된다. 낮에는 상단 장식이 햇빛을 반사해 링크를 밝게 비추며, 밤에는 ‘야쓰가타케 오로시’를 표현한 프로젝션 매핑이 투영돼 눈이 흩날리는 듯한 연출을 선보인다.
· 운영시간: 10:00~19:00
· 요금: 숙박객 무료 / 당일 방문객 1인 2000엔(30분)
· 비고: 우천 시 중지
◇ 리조나레 야쓰가타케 ‘스노우 리조트 타운’ 행사 개요
· 기간: 3월 6일까지 / 10:00~19:00
· 장소: 메인 스트리트 ‘피망 거리’
· 입장료: 무료
· 대상: 숙박객 및 당일 방문객
· 비고: 우천 및 악천후 시 운영 중지
리조나레 야쓰가타케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공간 연출과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야쓰가타케만의 겨울 매력을 제안하며 방문객들에게 빛과 눈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체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