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 그룹, 테니스 스타 야닉 시너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uapple 기자

등록 2026-02-01 20:39

야닉 시너가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보험 브랜드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가 되었다. 이번 파트너십은 알리안츠의 기존 스포츠 협력 관계를 더욱 확장하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테니스 팬층이 알리안츠와의 감정적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

Allianz Global Brand Ambassador, Jannik SinnerAllianz Global Brand Ambassador, Jannik Sinner



세계적 보험 금융 그룹인 알리안츠(Allianz)가 현 세계 랭킹 2위이자 4회 그랜드슬램 챔피언인 야닉 시너(Jannik Sinner)와 다년간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알리안츠는 시너의 공식 파트너로서 전 세계 약 3억 명의 테니스 팬과 10억 명에 달하는 ATP 팬층을 공략할 방침이다. 특히 테니스는 알리안츠의 주요 시장에서 축구에 이어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스포츠로 꼽힌다.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보험 브랜드인 알리안츠와 시너의 파트너십 핵심에는 회복탄력성, 준비성, 그리고 탁월함이라는 공동의 가치가 자리 잡고 있다. 시너는 이번 발표에서 "스포츠와 삶의 성공은 안주하지 않는 자세와 철저한 준비, 그리고 강한 팀워크를 통해 만들어진다는 것을 배웠다"며 "알리안츠와 비전을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알리안츠 SE의 올리버 베테 회장은 "진정성, 회복탄력성, 탁월함이라는 가치를 체화한 시너와 파트너가 되어 기쁘다"며 "이 협력은 다음 세대의 잠재력을 육성하고 아이들이 변화하는 세상을 자신감 있게 마주할 수 있도록 돕는 우리의 헌신을 뒷받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양측의 협력은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 사회적 공헌으로 이어진다. 알리안츠는 '야닉 시너 재단(The Jannik Sinner Foundation)'을 지원하며 교육과 스포츠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탐구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캠페인 슬로건은 'We’re here to serve(우리는 봉사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로 정해졌다. 이는 알리안츠와 시너가 공유하는 서비스 정신과 가치를 상징하며, 향후 시너는 알리안츠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서 전 세계 고객 및 직원들과 소통하게 된다.


시너는 지난 2025년 시즌 호주 오픈, 윔블던, ATP 파이널스를 포함해 6개의 타이틀을 거머쥐고 4대 그랜드슬램 결승에 모두 진출하는 등 경이로운 성적을 거두며 2026년 시즌을 시작했다. 이번 알리안츠와의 계약으로 시너는 롤렉스, 나이키, 구찌, 라바짜 등 기존의 화려한 글로벌 파트너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하게 됐다.


한편, 알리안츠는 2021년부터 올림픽 및 패럴림픽 무브먼트의 파트너로 활동 중이며, 다가오는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 올림픽의 공식 보험사로서 스포츠 마케팅 행보를 넓혀가고 있다.


출처 : 알리안츠


uapple

uapple

기자

여기에 광고하세요!!

storage/advertisement/IpOGumgO199R4twrheLBAVoPFQASxscqZzheTI5Z.jpg

여기에 광고하세요!!

storage/advertisement/qjDRlUKlGYdk4oM4tb5OtcNUDq2TweCBmhNM7VTD.png

여기에 광고하세요!!

storage/advertisement/Bu2fHU4Q1matAJFlqVhKR18F8bA3kE2h23HrExcn.jpg

여기에 광고하세요!!

storage/advertisement/X63Q4sGkXn9m0uloRz3IsRwYDH8TbBeUrIyCa0RO.jpg

여기에 광고하세요!!

피플스토리 uapple
등록번호경기 아54185
등록일자2024-09-09
오픈일자2024-09-20
발행인장기영
편집인장기영
FAX050)4433-5365
이메일peoplestorynet@nate.com
주소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49 효원메이저 10F
uapple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