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기록하는 특별한 선물, 코치가 제안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 가이드(사진: COACH)
코치가 2월의 설렘을 완성시켜줄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찾고 있는 이들을 위해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한 코치 가방 컬렉션을 제안한다. 코치의 아이코닉한 감성이 돋보이는 ‘태비백’부터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첼시 숄더 백’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소중한 사람의 일상을 빛내줄 최고의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 빈티지한 무드 가득한 ‘데님 태비백 26’
1970년대 코치 아카이브 디자인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태비 숄더 백’이 감각적인 데님 소재로 새롭게 탄생했다. 내추럴 그레인 가죽으로 제작된 이 제품은 마치 오랜 시간 즐겨 사용한 듯 자연스러운 워싱 공법이 더해져 한층 멋스러운 룩을 완성한다. 코치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시그니처 하드웨어와 편리한 뒷면 지퍼 포켓으로 디테일을 살렸다. 넉넉한 26 사이즈에 탈부착 가능한 두 개의 스트랩이 제공돼 숄더, 크로스바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뉴욕의 미니멀리즘과 세련된 감성의 ‘첼시 숄더 백 36’
자유롭고 편안한 뉴욕 특유의 애티튜드를 담아낸 ‘첼시 숄더 백 36’은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리즘의 정수를 보여준다. 고급스러운 텍스처와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내추럴 그레인 가죽으로 제작됐으며, 태블릿을 포함한 일상의 필수품들을 여유롭게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36 사이즈가 특징이다. 어깨에 부드럽게 감기는 숄더 스트랩과 소지품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푸시락 잠금 장치는 데일리 백으로서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 클래식한 매력과 콤팩트함이 돋보이는 ‘태비백 20’
코치의 상징적인 디자인인 ‘태비백’이 밸런타인데이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아낸 파스텔 핑크 컬러로 탄생했다. 은은한 광택의 고급 스무드 가죽에 아이코닉한 코치의 시그니처 하드웨어 포인트를 더해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20 사이즈로 실용적이며, 두 가지 타입의 탈부착형 스트랩을 활용해 매일 새로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