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키 관리 솔루션 실무 중심 교육 제공
기존 파트너 기술 지원 역량 강화 및 협력 생태계 확대 ‘투트랙 전략’
케이사인이 파트너 테크 담당자를 대상으로 암호화·키 관리 솔루션 웨비나를 개최한다(이미지=케이사인)
정보보안 전문기업 케이사인(대표 구자동, 최현철)은 1월 28일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한 ‘2026 케이사인 파트너 테크 담당자 대상 암호화 & 키 관리 솔루션 웨비나’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파트너사 기술 담당자의 암호화 및 키 관리 솔루션 이해도 제고와 기술 지원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총 4시간 동안 진행되며, 케이사인 컨설팅팀 조현삼 부장이 연사로 나서 암호화 및 키 관리 전반에 대한 실무 중심의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 내용은 최근 강화되고 있는 보안 규제 환경을 반영해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안 △암호화 솔루션의 법적 도입 근거 △암호화 솔루션 방식 비교 등 이론적 이해를 돕는 세션과 함께 △암호화 솔루션 제품 소개 △KMS(Key Management System) 솔루션 제품 소개 △암호화 솔루션 설치 가이드 등 실제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기술 교육으로 구성됐다.
케이사인은 이번 웨비나를 통해 기존 파트너사가 고객 환경에 적합한 암호화 및 키 관리 체계를 보다 깊이 이해하고, 자체적인 구축 및 기술 지원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조현삼 부장은 “보안 규제 강화와 함께 암호화 및 키 관리에 대한 기술적 이해와 대응 역량이 파트너 경쟁력을 좌우하는 요소가 되고 있다”며 “이번 웨비나는 기존 파트너사의 기술 역량을 체계적으로 고도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케이사인은 암호화, 키 관리, 통합 인증 및 모바일 인증 등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기반으로 공공·금융·제조·엔터프라이즈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보안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파트너와의 동반 성장을 위한 기술·마케팅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한편 케이사인은 이번 웨비나와는 별도로 암호화 및 보안 사업 확대를 위해 기술 및 영업 신규 파트너사를 상시 모집 중이며, 다양한 산업군에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협력 생태계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파트너사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케이사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