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단독 출시… 35g 초경량 마우스와 포켓몬 피카츄의 만남
X2 Crazylight 포켓몬 피카츄 에디션
에이플러스엑스(대표 심건희)의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s)가 포켓몬코리아와 협업해 인기 포켓몬 ‘피카츄’를 활용한 신제품 ‘X2 Crazylight 포켓몬 피카츄 에디션’을 출시했다.
펄사 게이밍 기어는 그동안 글로벌 e스포츠팀 T1, Paper Rex(PRX)와의 협업을 비롯해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이소룡 에디션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디자인과 성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이번 신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포켓몬스터 IP와의 협업으로, 그중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피카츄를 모티브로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X2 Crazylight 포켓몬 피카츄 에디션’은 이미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성능을 인정받은 ‘Pulsar X2 Crazylight’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약 35g의 초경량 설계를 통해 빠른 컨트롤과 정밀한 플레이를 지원하며, 장시간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손목과 어깨의 피로를 최소화한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피카츄의 메인 컬러인 옐로우를 베이스로, 내부 구조가 드러나는 클리어 디자인을 적용했다. 여기에 전기 타입인 피카츄를 연상시키는 전기 라인을 제품 전체에 더해 생동감 있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또한 DPI 조절이 가능한 8K 2버튼 동글에는 피카츄 아크릴을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마우스와 컬러를 맞춘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라이트 효과를 통해 사용 중에도 피카츄 아크릴이 시각적으로 돋보이도록 해 포켓몬스터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신제품 ‘X2 Crazylight 포켓몬 피카츄 에디션’은 1월 12일부터 온라인 판매처와 함께 펄사의 오프라인 매장인 플레이스토어 서울(강변테크노마트 8층)에서 판매가 시작되며, 한국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 주요 특징
· Pulsar XS-1 센서 탑재: 최대 3만2000 DPI, 720 IPS 추적 속도, 8K 폴링레이트 지원(8K 동글 포함)
· Pulsar Optical Switch 적용: 1억 회 클릭 내구성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안정적인 클릭감 제공
· 대칭형 디자인: 35g의 초경량 다양한 그립 스타일에 적합한 인체공학적 설계
· 8K 2버튼 동글(아크릴 장착 모델) 제공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