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사이즈와 뛰어난 성능으로 쉽고 빠른 바닥 배수 가능
바닥 흡입형 배수펌프 ‘사니플로어 플러스’
프랑스 배수펌프 솔루션 기업 애스애프애이코리아(SFA Korea Ltd.)가 새해를 맞아 바닥 배수를 돕는 생활 하수 배수펌프 ‘사니플로어 플러스(Sanifloor+)’를 국내에 출시했다.
사니플로어 플러스는 바닥에 설치한 배수구로 하수가 흘러 들어오면 배수구 안의 발신기가 주파수 신호를 보내게 되고, 별도로 설치된 수신기가 이 신호를 받아 펌프를 작동시켜 유입된 하수를 토출구로 빨아들이는 방식의 배수펌프다.
수직으로 최대 3m, 수평으로는 최대 30m까지 배수할 수 있는 사니플로어 플러스는 최대 35℃의 온수도 배출 가능하다. 또한 펌프의 크기가 매우 작고 작동 시 발생하는 소음도 매우 적어 일상생활에 방해가 되지 않는 것도 큰 장점이다.
이미 전 세계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사니플로어 플러스는 건식 공간을 습식으로 변경하고 싶을 때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바닥 배수가 꼭 필요하지만 여건상 공사가 어려운 경우, 예를 들면 병원 수술실과 같이 위생에 민감한 장소에서 물청소를 통해 관리하고 싶거나 헬스장 등의 체육시설 샤워실 설치 등 다양한 장소에 적용해 배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바닥 배관을 통한 배수가 익숙한 한국 시장에서 많은 수요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사니플로어 플러스 제품에 대한 문의와 상담은 애스애프애이코리아 유선전화 또는 홈페이지(www.sfa-korea.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