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과 테크놀로지의 융합을 통해 미래를 창조하다… 새로운 사이트 오픈
J2B가 ‘J2B LAB 웹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J2B(본사: 일본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 김정균)가 새로운 J2B LAB 웹페이지를 오픈했다.
신규 웹페이지에서는 J2B가 추진하고 있는 ‘Design(디자인)×Technology(기술)×AI(인공지능)’에 관한 다양한 시도와 활동을 상세하고 이해하기 쉽게 소개하고 있다. 구체적으로는 광고 제작을 중심으로 한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의 혁신을 목표로 다음 세대와 연결되는 새로운 표현과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디자인, 기술, AI를 융합한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존의 틀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가능성을 모색하고, 다양한 니즈에 대응함과 동시에 미래 시장을 선도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J2B는 미래의 크리에이티브를 함께 만들어갈 인재 채용도 적극적으로 진행 중이며, 관심 있는 사람들을 위해 채용 안내 페이지도 마련돼 있다.
J2B는 앞으로도 최첨단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혁신적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며,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J2B는 첨단 AI 및 CG 기술을 활용해 기업과 제품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설립된 토탈 콘텐츠 솔루션 제작 회사다. 창의적인 역량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