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최초 젠더리스 그룹 XLOV ‘UXLXVE’ 발매 기념 쇼케이스 개최

uapple 기자

등록 2025-11-05 22:14

서울 전역 오프라인 전광판에 뮤직비디오 공개 팬덤 이벤트 개최

엑스러브 쇼케이스엑스러브 쇼케이스


케이팝 최초 젠더리스 그룹 XLOV(엑스러브, 멤버 우무티, 루이, 현, 하루)가 미니 1집 ‘UXLXVE(언러브)’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전 유럽(독일, 폴란드 등) 공연이 3초만에 빠르게 매진되고, 내년 2월 유럽 투어 또한 빠르게 매진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XLOV는 11월 5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슈피겐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UXLXVE(언러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이 날 쇼케이스에서는 타이틀곡 ‘Rizz’와 서브타이틀곡 ‘Biii:-P’, 그리고 수록곡의 ‘Drip drip, Kiss and say goodbye’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프롬을 통해 수록곡 ‘Scent’와 ‘Dirty baby’도 공개했다. 동시에 라이브 스트리밍도 진행돼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UXLXVE’에는 XLOV를 비롯해 전 세계에 있는 모든 존재들은 존재만으로도 ‘대체불가’, ‘유일무이’한 존재라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이와 더불어 각자가 가지고 있는 ‘각각의 아름다움들은 항상 불타오르고 있음’을 이야기한다.


신보에는 XLOV만의 과감한 도전이 또 한번 명실상부하게 이 앨범에 담겨져 있다. 여러 감정들과 끊임없이 부딪히며 살아가고 있는 모든 존재들의 마음과도 같은 다양한 생각들이 다채로운 장르, 스토리로 풀어졌으며, 한 가지 장르로만 국한해 표현하지 않으려는 XLOV의 고집, 그리고 정체성의 ‘자유로움’을 다양한 음악 장르와 스타일로 풀어냈다.


‘UXLXVE’의 메인 타이틀곡 ‘Rizz’는 808 트랩 사운드를 바탕으로 한 힙합 R&B 트랙으로, ‘Rizz’라는 단어를 반복하며 젊고 대담하면서도 다소 거칠고 공격적인 에너지를 풀어낸다.


‘Rizz’의 곡 가사는 멤버 우무티가 전체적인 기반을 만들어냈으며, ‘현 시점부터 지배될 내 시간 속 공존을 표할지’, ‘나에게 꽃잎이 떨어지는만큼 찬란하고 아름다운 죽음을 맞이할지 선택하라’라는 질문을 가사에 던져냈다. 투박하면서도 그와 반대되는 섹시한 감성들이 마구 교차하고 단순한 힙합을 넘어 매혹적이면서도 직설적인 여러 무드들이 동시에 전해지는 XLOV만의 ‘힙함’을 또 한번 즐겨볼 수 있다.


또한 XLOV는 컴백에 맞춰 팬덤 ‘EVOL’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온라인 음원이 발매 5일 직후인 양일간 서울 강남과 강북 지역의 대형 오프라인 전광판에 ‘Rizz’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벤트를 기획한 마이스타굿즈 서비스 컴퍼니에이의 이헌승 대표는 “오프라인에서 실시간 뮤비 공개로 인해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였다. 또한 아티스트와 팬이 더욱 가깝게 소통할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XLOV는 ‘UXLXVE’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uapple

uapple

기자

여기에 광고하세요!!

여기에 광고하세요!!

여기에 광고하세요!!

피플스토리 uapple
등록번호경기 아54185
등록일자2024-09-09
오픈일자2024-09-20
발행인장기영
편집인장기영
FAX050)4433-5365
이메일peoplestorynet@nate.com
주소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49 효원메이저 10F
uapple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