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정받는 기술 리더와의 파트너십으로 혁신 가속화 및 개인화된 옴니채널 경험 구현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는 선도적인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인 쇼피파이(Shopify)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디지털 기술 인프라를 현대화해 최고 수준의 옴니채널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력은 새로운 디지털 커머스 기반 구축을 위한 것이며, 그 목표는 소비자 중심성을 높이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촉진하며,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다양한 프레스티지 및 럭셔리 뷰티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반에서 규모에 맞는 속도와 효율성을 구현하는 것이다.
이 획기적인 최초의 옴니채널 파트너십은 더 스마트하고 빠르며 개인화된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데 중점을 둔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뷰티 리이매진드(Beauty Reimagined)’ 전략의 일환이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와 쇼피파이는 함께 데이터와 신기술을 활용해 현대적이고 통합된 커머스 경험을 혁신하고 공동 개발한다. 이로써 시장 출시 속도를 개선하고 온라인 및 단독 매장 전반에서 소비자 직접 판매(Direct-to-Consumer) 전략을 가속화하는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테판 드 라 파베리(Stéphane de La Faverie)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쇼피파이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인정받는 커머스 리더 중 하나로 지속적인 혁신에 대한 입증된 헌신을 보여왔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새로운 차원의 소비자 중심성 및 옴니채널 쇼핑 경험을 실현할 준비가 됐다”고 말했다. 파베리 사장은 이어 “이것이 바로 ‘뷰티 리이매진드’의 실행이다. 즉, 데이터, 기술, 창의성을 활용해 소비자의 니즈를 예측하고 채널과 터치포인트 전반에서 브랜드 경험을 원활하게 연결하는 것”이라며 “이는 최상의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상의 전략적 파트너와 협력하는 우리의 놀라운 여정의 시작일 뿐”이라고 덧붙였다.
할리 핀켈스타인(Harley Finkelstein) 쇼피파이 사장은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는 뷰티 업계의 전설”이라며 “우리는 함께 상징적인 브랜드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이 가능성을 재정의하는 소매의 차세대 시대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파트너십의 첫 단계는 2026년 1분기에 쇼피파이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