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운영 이탈리아 커피 전문점
'파스쿠찌 원더랜드' 테마로 몽환적 분위기 연출
케이크 3종 공개, 11월 1일 본편 영상 예정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브랜드 모델 카리나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시작했다. 파스쿠찌는 최근 '파스쿠찌가 보내는 크리스마스 파티로의 초대(PASCUCCI WONDERLAND with KARINA)'를 테마로 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티저 영상은 카리나가 동화 속 요정으로 분해 가상의 공간인 '파스쿠찌 원더랜드'로 시청자를 초대하는 모습을 담았다. 카리나가 세 가지 종류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들고 다가오는 장면은 설렘 가득한 홀리데이 분위기를 연출했다. 해당 영상은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에서 선보인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총 3종이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입체적으로 형상화한 '원더랜드 트리', 빨간 딸기를 풍성하게 올린 '메리 초코 베리'와 '홀리데이 스트로베리' 등이다. 이들 케이크는 11월부터 전국 파스쿠찌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파스쿠찌는 이번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이어간다. 11월 1일에는 크리스마스 본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크리스마스 케이크 얼리버드 예약, 시즌 한정 굿즈 출시 등 연말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 진행할 계획이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파스쿠찌만의 크리스마스 감성이 담긴 제품과 카리나의 몽환적인 매력이 담긴 이번 티저 영상으로 한발 먼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SPC그룹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