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와 류수영의 멀티쿡팬 하나로 완성하는 ‘하루 세 끼 홈쿡’ 제안

uapple 기자

등록 2025-10-21 09:37

집밥 트렌드 간소화, 팬 하나로 다양한 요리 가능한 데일리팬(pan) 주목

써모스, 토스트부터 반찬·찌개까지 가능한 ‘듀라코어 논스틱 멀티쿡팬’ 출시

‘매일이 맛있어지는 써모스 키친웨어’ 슬로건과 함께 간편한 홈쿡 아이템 제시

써모스 ‘듀라코어 논스틱 멀티쿡팬’ 류수영 모델컷(사진 제공: 써모스코리아)써모스 ‘듀라코어 논스틱 멀티쿡팬’ 류수영 모델컷(사진 제공: 써모스코리아)


최근 간편함을 중시하는 집밥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프라이팬 하나만 사용해 재료 준비와 조리를 끝내는 ‘원팬 요리’가 인기를 얻고 있다. 아침엔 토스트, 점심엔 반찬, 저녁엔 국·찌개까지 여러 조리 도구를 번갈아 사용하기보다 하나의 팬으로 다양한 메뉴를 완성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 특히 1~2인 가구와 맞벌이 가정을 중심으로 실용적인 ‘데일리 팬(pan)’이 주방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써모스 키친웨어는 이러한 흐름에 주목해 ‘듀라코어 논스틱 멀티쿡팬(16cm·18cm·20cm)’을 출시하며 간편한 홈쿡 루틴을 제안했다. 써모스 듀라코어 논스틱 멀티쿡팬은 깊이 있는 바디와 내마모성 강화 입자를 적용한 듀러블 논스틱 코팅으로 프라이팬·웍·냄비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하나의 팬으로 조리 단계를 줄일 수 있어, 계란이나 토스트 같은 간단한 식사부터 구이·조림·국물 요리까지 하루 세 끼를 부담 없이 준비하려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주말에는 브런치나 야식 메뉴까지 활용 범위가 넓어 바쁜 일상 속 실용적인 주방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멀티쿡팬 양쪽의 물꼬 디자인은 국물이나 소스를 깔끔하게 따를 수 있고, 오목한 손잡이는 조리 중 국자나 뒤집개 등 조리 도구(써모스 제품)를 잠시 올려 둘 수 있어 조리 공간을 정돈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핸들 상단의 구멍은 후크나 벽걸이에 걸어 보관을 가능하게 해 주방 공간 효율도 고려했다.


가스레인지뿐만 아니라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어 주방 환경에 구애받지 않는 점도 장점이다.


한편, 써모스는 키친웨어 라인 강화를 위해 ‘집밥 레시피 전도사’ 배우 류수영을 모델로 발탁하고, ‘매일이 맛있어지는 써모스 키친웨어’라는 슬로건과 함께 일상 속에서 쉽게 활용 가능한 홈쿡 아이템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uapple

uapple

기자

여기에 광고하세요!!

여기에 광고하세요!!

여기에 광고하세요!!

피플스토리 uapple
등록번호경기 아54185
등록일자2024-09-09
오픈일자2024-09-20
발행인장기영
편집인장기영
FAX050)4433-5365
이메일peoplestorynet@nate.com
주소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49 효원메이저 10F
uapple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