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혁신 및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마케팅 리더십 발휘
Cate Lochead joins Bentley Systems as Chief Marketing Officer. (Image courtesy of Bentley Systems)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인 Bentley Systems, Incorporated(나스닥: BSY)는 케이트 로크헤드(Cate Lochead)를 Chief Marketing Officer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로크헤드는 AI 혁신 분야에서 마케팅 리더십을 발휘했으며, 20년 이상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경력을 바탕으로 Bentley에 합류했다.
가장 최근에는 AI, 데이터, 보안 분야의 여러 고성장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Chief Marketing Officer로 근무했다. 그 이전에는 Oracle과 Intuit 등 글로벌 기술 선도 기업에서 마케팅 조직을 이끌었다. 그녀는 혁신적인 기술을 시장에 성공적으로 포지셔닝하고 도입을 촉진하는 데 풍부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Bentley CEO인 니콜라스 큐민스(Nicholas Cumins)는 “AI는 인프라가 설계되고 구축되며 운영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이 중대한 시점에서 케이트를 CMO로 임명한 것은 당사의 리더십을 한층 강화하는 조치다. 그녀의 경험은 인프라 전문가들이 AI 혁신을 효율성, 품질, 신뢰성 등 가장 중요한 분야에서 가시적인 성과로 연결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전 세계의 인프라 전문가들은 운송, 수자원, 에너지, 도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더 나은 복원력을 갖춘 인프라를 설계, 구축, 운영하는 데 Bentley Systems의 소프트웨어를 활용하고 있다. 엔지니어를 위해, 엔지니어에 의해 1984년에 설립된 Bentley는 엔지니어링 분야, 산업 부문 및 인프라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를 아우르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전 세계 엔지니어링 기업과 소유 운영자가 선택하는 파트너다. 당사의 디지털 트윈 솔루션을 통해 인프라 전문가가 데이터의 가치를 실현하여 프로젝트 납품 및 자산 성과를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