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타무라 아사미·백승우, 한일 국교정상화 60주년 기념 첫 듀오 리사이틀 ‘Dialog’ 개최

uapple 기자

등록 2025-10-17 10:48

한일 60년의 시간, 하나의 피아노로 이어지는 두 피아니스트의 대화

키타무라 아사미, 백승우 첫 피아노 듀오 리사이틀 ‘Dialog’(사진=아트모멘텀 제공)키타무라 아사미, 백승우 첫 피아노 듀오 리사이틀 ‘Dialog’(사진=아트모멘텀 제공)


한일 국교정상화 60주년을 기념하는 듀오 리사이틀 ‘Dialog’가 오는 11월 15일(토) 오후 3시 서울 일신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에서는 일본 피아니스트 키타무라 아사미와 한국 피아니스트 백승우가 처음으로 함께 무대에 올라 특별한 음악적 순간을 선사한다.


이 리사이틀은 두 아티스트가 하나의 피아노 앞에서 호흡을 맞추며 존중과 배려의 조화를 이루는 ‘대화’의 장이 될 예정이다. 공연 중간에는 두 피아니스트가 관객과 직접 소통하는 ‘Dialog’ 코너도 마련돼 부부이자 동료로서의 그간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서로 다른 음악적 환경에서 배운 점과 공감의 순간들을 공유하며, 연습실의 작은 일화부터 무대에서의 특별한 경험까지, 두 사람의 이야기는 음악 속에서 서로를 이해하고 함께 다듬어온 시간을 담고 있다.


이번 무대는 두 나라의 음악가가 피아노를 통해 ‘공감과 대화’를 이어가며 앞으로의 문화교류가 더욱 깊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한다. 프로그램은 글린카의 ‘루슬란과 루드밀라 서곡’, 슈베르트의 ‘네 손을 위한 환상곡 F단조’, 일본 작곡가 사사키 쿠니오의 ‘Ocean Beat’, 라흐마니노프의 ‘6개의 소품, Op.11’ 등으로 구성돼 서정적인 곡부터 역동적인 작품까지 폭넓은 레퍼토리를 통해 두 피아니스트의 음악적 개성과 호흡을 느낄 수 있다.


이번 공연은 ART MOMENTUM이 기획·제작하며, 주대한민국일본국대사관이 후원한다. 입장권은 전석 3만원(학생 50% 할인)이며, 예매는 NOL ticket에서 가능하다.


아트모멘텀(ART MOMENTUM)은 ‘예술과 사람의 이야기로 세상에 새로운 모멘텀을 만든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공연 예술 콘텐츠 기획과 제작, 문화 프로젝트를 만들어가는 문화 예술 기획사다. 2024년 설립된 이후, 공공기관·예술기관·프리미엄 브랜드 등과 협업해 예술의 감동을 확장하고 관객에게 새로운 문화 경험을 선사하는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다.


uapple

uapple

기자

여기에 광고하세요!!

여기에 광고하세요!!

여기에 광고하세요!!

여기에 광고하세요!!

피플스토리 uapple
등록번호경기 아54185
등록일자2024-09-09
오픈일자2024-09-20
발행인장기영
편집인장기영
FAX050)4433-5365
이메일peoplestorynet@nate.com
주소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49 효원메이저 10F
uapple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