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셉익스프레스가 물류 AI 에이전트 ‘ASAP’과 함께 물류·배송 과정에서 발생한 실패 사례를 공유하며 현장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함께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해 ‘망한 배송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AI 기반 글로벌 운송 혁신 스타트업 에이셉익스프레스(ASAP Express)가 오는 11월 16일까지 물류 AI 에이전트 ‘ASAP(에이셉)’과 함께 ‘망한 배송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물류·배송 과정에서 발생한 웃픈(웃기지만 슬픈) 실패 사례를 공유하며 현장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함께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참여자들은 ASAP 공식 이벤트 페이지 내 ‘사연 올리기’ 버튼을 통해 자신의 ‘망한 배송 사연’을 등록하고, 공유 링크를 통해 ‘좋아요(공감)’를 모을 수 있다. 또한 하단 사연 보드에서는 다른 참가자들의 글에 ‘좋아요’를 눌러 응원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에이셉익스프레스는 많은 공감을 받은 사연을 중심으로 수상자를 선정해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사연을 등록한 모든 참가자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에이셉익스프레스의 물류 AI 에이전트 서비스 ASAP은 참여자들의 실제 운송 실패 사례를 분석해 AI 기반 해결책과 리스크 관리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에이셉익스프레스 안용진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물류 업계의 다양한 실수와 해프닝을 솔직하게 나누며, AI 기술이 실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수상자는 11월 19일 발표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는 ASAP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가능하다.
· 이벤트 기간: 2025년 10월 14일 ~ 11월 16일
· 수상자 발표: 2025년 11월 19일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