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JW 메리어트 제주와 협업해 JW 레지던스 패밀리 스위트 조성

uapple 기자

등록 2025-10-15 09:38

일룸-JW 메리어트 제주, 아이와 함께 즐기는 ‘키캉스(키즈+바캉스)’ 위한 패밀리 스위트 객실 선봬

일룸, 프리미엄 키즈 가구로 조성된 공간을 통해 아이 및 부모에게 진정한 휴식 선사

iF 디자인 어워드 2025 수상작 ‘두들’ 벙크베드 및 제주 숲과 돌담 연상시키는 키즈 소파 ‘도토’ 등 배치

일룸, JW 메리어트 제주와 협업해 JW 레지던스 패밀리 스위트 조성일룸, JW 메리어트 제주와 협업해 JW 레지던스 패밀리 스위트 조성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이 아이 동반 가족을 위해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이하 JW 메리어트 제주)’와 협업해 일룸의 프리미엄 키즈 가구로 꾸며진 ‘패밀리 스위트룸’을 조성하고, 관련 패키지를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제주의 1베드룸 레지던스는 주방과 넓은 거실을 갖춰 성인 3명과 소아 2명까지 총 5인이 투숙할 수 있는 객실로, 집처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아이와 부모 모두 각자의 방식으로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일룸의 프리미엄 키즈 가구가 더해져 유아 동반 가족들에게 진정한 쉼을 선사한다.


객실에는 △‘두들’ 벙크베드 △‘도토’ 키즈 소파 △‘두들’ 사이드 테이블 등 일룸의 베스트셀러 키즈 가구가 배치됐다. 일룸의 ‘두들’ 벙크베드는 작은 오두막을 연상시키는 구조로, ‘IF 디자인 어워드 2025’ 홈퍼니처 카테고리에서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2층은 침대, 1층은 놀이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아지트 같은 독립적인 공간을 제공한다. 안정성을 높인 라운딩 디자인에 가드 쿠션도 적용돼 있어 부모가 안심하고 자녀와 함께 머무를 수 있다.


객실 한 켠에는 아이들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아기 코끼리 모양의 키즈 소파 ‘도토’를 배치했다. 아이의 체형을 고려한 인체 공학적 설계로, 몸을 편안하게 지지해 줘 바른 자세로 앉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제주의 숲과 돌담을 연상시키는 ‘피스타치오 그린’과 ‘머쉬룸 베이지’ 색상의 소파를 놓아 아이들이 객실 내에서도 자연스럽게 제주의 정취를 느끼며 상상력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아이의 성장 및 활동에 따라 높이 조절이 가능한 ‘두들’ 사이드 테이블이 더해져 다양한 놀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객실 오픈을 기념해 JW 메리어트는 ‘드리머 패밀리 스위트 위드 일룸(Dreamer Family Suite with iloom)’ 패키지를 마련했다. 패키지에는 JW 메리어트 제주의 아일랜드 키친 조식 세트 2인과 객실 내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샤브샤브 밀키트가 포함됐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스낵 어메니티’와 키즈클럽 ‘청정 제주 D.I.Y’ 체험권(소인 1인)도 제공돼, 아이들이 호텔에 머물며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2026년 9월 29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은 9월 30일까지 유효하다.


일룸 브랜드는 아이와 함께하는 제주 여행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집처럼 편안한 분위기를 호텔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JW 메리어트 제주에 일룸의 키즈 가구로 꾸며진 객실을 마련했다며, 일룸의 프리미엄 키즈 가구로 완성된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온 가족이 함께 휴식을 즐기고 아이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밝혔다.



uapple

uapple

기자

여기에 광고하세요!!

여기에 광고하세요!!

여기에 광고하세요!!

피플스토리 uapple
등록번호경기 아54185
등록일자2024-09-09
오픈일자2024-09-20
발행인장기영
편집인장기영
FAX050)4433-5365
이메일peoplestorynet@nate.com
주소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49 효원메이저 10F
uapple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