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2026년 월드컵 공인구 트리온다 출시 기념 ‘소프 볼’ 성료

uapple 기자

등록 2025-10-13 17:12

지난 12일(일) 세빛섬에서 진행한 2026년 북중미 월드컵 공인구 ‘트리온다’ 국내 출시 기념행사 ‘소프 볼(SOAP BALL)’ 성황리에 마쳐

한강 위에 떠오른 대형 ‘트리온다’ 구조물이 월드컵 열기와 기대감 고조시켜

역대 월드컵 공인구를 볼 수 있는 아카이브 존 및 ‘FIRST TOUCH’ 이벤트, DJ 공연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특별한 경험 선사

아디다스가 12일 세빛섬에서 진행한 2026년 북중미 월드컵 공인구 ‘트리온다’ 국내 출시 기념행사 ‘소프 볼’을 성황리에 마쳤다(제공=아디다스코리아)아디다스가 12일 세빛섬에서 진행한 2026년 북중미 월드컵 공인구 ‘트리온다’ 국내 출시 기념행사 ‘소프 볼’을 성황리에 마쳤다(제공=아디다스코리아)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026년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의 공인구 ‘트리온다(TRIONDA)’ 국내 출시를 기념해 지난 12일(일)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소프 볼(SOAP BALL)’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소프 볼’ 행사는 월드컵 개최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과 함께 열기를 나누고 스포츠와 문화를 연결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2026년 북중미 월드컵 공식 공인구 ‘트리온다’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아디다스 역대 월드컵 공인구를 한자리에 만날 수 있는 전시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소프 볼’ 행사장은 미국과 멕시코를 대표하는 음식부터 아디다스 풋볼 저지 등 2026년 북중미 월드컵의 분위기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2026년 월드컵 공인구 ‘트리온다’의 대형 조형물을 세빛섬 앞에 띄워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려한 조명과 함께 한강에 떠오른 대형 ‘트리온다’는 강렬한 비주얼로 다가올 월드컵의 열기를 고취시켰다.


월드컵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됐다. 아디다스 역대 월드컵 공인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아카이브 존과 포토존에는 관객들이 줄을 서서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또한 팬들이 월드컵 공인구 ‘트리온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FIRST TOUCH’ 이벤트도 진행됐다. ‘FIRST TOUCH’는 타워에서 떨어지는 ‘트리온다’를 팬들이 받아내는 이벤트로, 축구 팬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언더그라운드 씬을 대표하는 ‘소프 서울(SOAP SEOUL)’과의 협업으로 진행된 이번 ‘소프 볼’ 행사에는 1000여 명의 관객이 참석했다. ‘소프 서울’ 특유의 독창적인 분위기와 다양한 DJ 공연으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고, 하이라이트로 펼쳐진 월드컵 세레머니 공연에서는 관객 모두가 환호하며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아디다스는 이번 ‘소프 볼’ 행사는 2026년 북중미 월드컵 공식 공인구인 ‘트리온다’ 출시를 기념해 팬들과 함께 월드컵의 열기를 나누는 특별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팬들과 소통하며 스포츠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uapple

uapple

기자

여기에 광고하세요!!

여기에 광고하세요!!

여기에 광고하세요!!

피플스토리 uapple
등록번호경기 아54185
등록일자2024-09-09
오픈일자2024-09-20
발행인장기영
편집인장기영
FAX050)4433-5365
이메일peoplestorynet@nate.com
주소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49 효원메이저 10F
uapple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