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Pac, 아시아 옴니 채널 마케팅을 혁신할 네 개의 AI SaaS 플랫폼 공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역의 AI 기반 옴니 채널 디지털 마케팅 기술을 이끄는 선도 업체인 AsiaPac Net Media Limited(AsiaPac)는 자회사 AdTechinno의 네 가지 혁신적인 AI SaaS 플랫폼 출시를 발표했다.
플랫폼 OptAdEasy와 KOOLER AI, Kolsify, APHub는 국경을 초월한 마케팅의 영향력과 효과를 높이는 지능형 데이터 기반 솔루션을 제공해 글로벌 브랜드의 역량을 강화한다.
종합적인 AI SaaS 디지털 마케팅 도구 세트:
· OptAdEasy: Meta and Google Ads 전반에 걸친 원활한 캠페인을 위한 통합 광고 관리 플랫폼이다. 광고 최적화, 경쟁사 광고 분석 및 AI 생성 배너를 통해 마케터가 품질을 극대화하고 예산 낭비를 최소화해 캠페인을 전개할 수 있도록 한다.
· KOOLER AI: 심층 분석을 활용해 아시아 시장 10곳과 소셜 플랫폼 8개의 20만 명 이상 KOL 중에서 최적의 KOL 매칭을 찾아내는 KOL 관리 플랫폼이다. KOL을 발굴하는 것뿐만 아니라 1000개 이상의 톱 브랜드에 KOL 성과 지표와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 Kolsify: 사용자 맞춤형 아바타 및 콘텐츠를 생성하는 차세대 플랫폼이다. 첨단 얼굴 융합 기술을 활용해 마케터와 인플루언서, 개인이 사진처럼 사실적인 아바타나 만화 스타일 아바타를 생성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이미지와 영상의 얼굴을 자연스럽게 바꾸는 것이 가능하다.
· APHub: 전 세계에 프리미엄 온라인 및 프로그램매틱 디지털 옥외 광고(pDOOH) 게재를 제공하는 글로벌 및 지역 광고 거래소를 통합한 프로그래매틱 DSP다. APHub는 제3자 오디언스 데이터 및 다양한 창의적인 포맷에 접근함으로써 광고주들이 정교하게 타기팅된 효과적이고 국경의 경계가 없는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옴니 채널의 우수성에 기반한 국경을 초월한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마케팅
AsiaPac은 최첨단 혁신을 활용해 글로벌 시장 전반에 옴니 채널 마케팅 전략이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도록 하는 통합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AsiaPac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함으로써 브랜드가 지역적 뉘앙스에 실시간으로 적응하면서 동시에 글로벌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지역 시장과 국제적 시장 사이의 전략적 가교 역할을 한다. 확장 가능한 성능 중심 인텔리전스를 계속 활용해 끊임없이 진화하는 글로벌 마켓 시장에서 브랜드가 선두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