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GEN S’ 혁신 기술과 컬러 컨설팅 교육
퍼스널 컬러 전문가 초빙, 파트너 안경사의 고객 맞춤 제안 역량 강화
글로벌 안경렌즈 전문기업 에실로코리아가 10월 15일 JW메리어트 서울에서 안경사 대상 변색렌즈 전문교육 세미나 ‘트랜지션스 스튜디오’를 개최한다
글로벌 안경렌즈 전문기업 에실로코리아가 오는 15일 JW메리어트 서울에서 국내 안경사 140여 명을 대상으로 변색렌즈 전문교육 세미나 ‘트랜지션스 스튜디오’를 개최한다.
‘트랜지션스 스튜디오’는 에실로의 변색렌즈 브랜드 ‘트랜지션스(Transitions)’가 매년 주최하는 대면 교육 프로그램으로, 파트너 안경사의 전문성을 높이고 최신 업계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행사에서는 지난 5월 국내에 출시된 ‘트랜지션스 GEN S’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다채로운 컬러를 조명한다. ‘트랜지션스 GEN S’는 자외선에 노출되면 25초 만에 선글라스처럼 어둡게 변색되고 2분 이내 탈색되는 다이나믹 변색렌즈다. 기본 컬러 3가지(그레이, 브라운, 그린)와 스타일 컬러 5가지(루비, 앰버, 퍼플, 에메랄드, 사파이어) 등 총 8가지 컬러 옵션을 제공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퍼스널 컬러 전문가를 초청해, 트랜지션스의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 착용자의 개성과 스타일을 반영하는 맞춤형 페어링 교육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안경사들은 고객 맞춤 컨설팅 역량을 강화하고, 제품 추천을 넘어 소비자에게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하며 차별화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현장에는 ‘트랜지션스 GEN S’의 성능과 컬러 페어링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 세션이 진행되며, 에실로코리아의 글로벌 통합 교육 플랫폼 ‘레오나르도(Leonardo)’에서 ‘트랜지션스 엑스퍼트 프로그램’을 사전 수료한 참가자에게는 특별 경품이 제공된다.
에실로코리아는 매년 파트너 안경사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온 전문교육 세미나인 만큼 올해는 ‘트랜지션스 GEN S’의 화려한 컬러를 한층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교육을 준비했다며, 안경사들이 고객과의 상담 과정에서 더욱 풍부한 제안과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