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현미를 사용해 더욱 고소하고 담백하게 즐기는 ‘현미 미숫가루’
다양한 우유·식물성 대체유 옵션으로 커스텀 가능한 K-음료… 포만감은 덤
투썸플레이스, K-푸드 열풍 따라 가을 입맛 사로잡을 ‘현미 미숫가루’ 론칭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가을의 정취를 담은 ‘현미 미숫가루’를 선보인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K-푸드 열풍이 확산되며 한국 전통 식재료가 주목받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역시 이러한 흐름 속에서 전통 음료 라인업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 지난 9월 출시한 ‘홍시 주스’에 이어 이번에는 한국 대표 곡물음료 미숫가루를 투썸 스타일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전통 음료 경험을 제안한다.
투썸플레이스의 ‘현미 미숫가루’는 국산 현미를 사용해 곡물 본연의 깊고 고소한 풍미와 은은한 단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곡물 베이스의 음료로 든든한 포만감을 제공해 아침 대용이나 간단한 간식으로도 적합하며, 뜨겁게(HOT) 또는 차갑게(ICE) 모두 즐길 수 있다. 또한 저지방·무지방·두유·락토프리·오트 등 다양한 우유 및 식물성 대체유 옵션으로 개인 취향에 맞춘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현미 미숫가루’는 남녀노소 불문 전 연령대가 사랑하는 미숫가루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음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식재료와 트렌드를 반영한 음료와 디저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의 즐거움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미 미숫가루’는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할 수 있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