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비스타 전경
현대그룹 계열사 블룸비스타호텔이 추석 연휴를 맞아 10월 3일부터 11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다채로운 미식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10월 5일부터 6일에는 블룸비스타 시그니처 이벤트인 천체관측 프로그램 △‘月光비스타’를 진행한다. 천체관측 체험과 함께 한가위 보름달을 관측할 수 있으며, 에어로켓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가족 단위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10월 6일부터 7일에는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한가위 가족 운동회’를 진행한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다양한 전통게임을 진행하며, 우승팀에게는 호텔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플리마켓 △퓨전 라이브 공연 △풍선아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추석 연휴기간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명절 특선 미식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블룸비스타 최고층에 위치한 Sky Lounge에서는 10월 3일부터 9일까지 ‘모듬전과 지평막걸리’, ‘갈비찜과 생선구이 특선반상’으로 구성된 △‘한가위 특선 다이닝’을 선보인다. 아웃도어 바베큐 Grill 316에서는 △‘무제한 BBQ Buffet’를, 캐주얼펍 Kitchen 316에서는 △‘패밀리 콤보세트’를 선보이며 각기 다른 미식경험을 선사한다.
블룸비스타호텔은 10월 장기연휴를 맞아 고즈넉한 남한강의 정취와 함께 몸과 마음의 힐링을 선사하고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고 기획 의도를 밝히며, 도심에서 벗어나 색다른 명절을 경험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