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쉽게 여닫는 한 손 원터치 마개·접이식 루프로 음용 편의성 및 이동성 강화
초경량 설계, 세 가지 용량, 다채로운 컬러로 Z세대 취향 고려
보온·보냉은 물론 이중 안전 잠금장치로 일상 루틴에 최적화
써모스 ‘캐리 루프 원터치 텀블러’ 550ml(사진 제공: 써모스코리아)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원터치 텀블러에 접이식 루프를 더해 캠퍼스·운동·여행 등 활동적인 Z세대의 일상 루틴을 겨냥한 ‘캐리 루프 원터치 텀블러’를 출시했다.
캐리 루프 원터치 텀블러는 한 손가락으로 버튼만 누르면 열리는 ‘원터치 오픈 마개’와 안정적인 그립감의 ‘접이식 캐리 루프’를 결합해 음용 편의성 및 이동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동글동글한 실루엣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컬러를 더해 귀엽고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했다.
루프를 접으면 더욱 콤팩트해져 보관이 간편하며, 550ml 기준 240g의 초경량 설계로 짐이 많은 날에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용량별 컬러는 △화이트베이지, 다크그레이, 스카이블루, 핑크, 민트(400ml) △화이트, 베이지, 블랙, 블루, 퍼플(550ml) △화이트, 블랙(750ml)으로, 베이직한 뉴트럴부터 생동감 있는 파스텔까지 다양한 취향을 반영했다. 3가지 용량으로 선택 폭을 넓혀 음용량과 상황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진공 단열 이중 구조로 우수한 보온·보냉력을 제공하며, 가방 안에서 음료가 새는 것을 방지하는 이중 안전 잠금장치와 뚜껑을 뒤로 젖혀도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마개 설계 등 세심한 사용 편의성을 갖췄다.
별도로 판매하는 마개 유닛, 음용구, 패킹 세트를 교체하면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써모스코리아는 캐리 루프 원터치 텀블러가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아 온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와 ‘캐리 루프 텀블러’의 장점을 결합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용량·컬러 구성으로 연령과 성별을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데일리 텀블러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