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4일(화) 오후 7시까지 연장 개장… 구이축제·경매 이벤트 진행
과천 바로마켓에서 추석 성수품, 선물세트 등을 알뜰하게 준비하세요
과천 바로마켓 추석맞이 연장 개장
과천시 경마공원에 위치한 ‘과천바로마켓’이 오는 9월 24일(수) KBS 1TV ‘6시 내고향’ 생방송 촬영을 맞아 오후 7시까지 연장 개장한다.
이번 연장 개장에서는 신선한 채소와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구이축제 in 바로마켓’,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경매 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추석을 앞두고 과일세트·차례세트·청세트 등 바로마켓 명절 선물 꾸러미를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이번 연장 개장뿐만 아니라 다음 주(9월 30일, 10월 1일)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 구이축제 in 바로마켓 : 바로마켓에서 제공하는 신선한 채소와 질 좋은 한우·돼지고기를 직접 구워 맛볼 수 있는 현장 체험형 행사로, 가족 단위 방문객이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먹거리 축제를 마련한다.
· 경매 이벤트 : 신선한 농축산물을 경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 과천 바로마켓 꾸러미 선물세트 : 추석을 맞아 과일세트·차례세트·청세트 등 다양한 명절 선물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상품을 준비해 24일 연장 개장 시간 동안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과천 바로마켓은 한국마사회의 장소 제공으로 과천 경마공원에서 열리며, 전국 각지의 120여 농가가 참여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다. 정부와 aT는 생산자에게는 안정적인 판로 제공을, 소비자에게는 고품질의 다양한 농축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2009년부터 바로마켓을 개설해 16년째 운영 중이다.
아울러 과천 바로마켓은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 넓은 주차장(무료 주차), 화장실 등이 마련돼 있으며, 농가별 카드 단말기 비치, 쇼핑카트 배치, 택배 서비스 등으로 대형마트처럼 편리한 장보기가 가능하다.
한편 2026년 과천 바로마켓 신규 참여자 모집이 10월 2일(목)부터 29일(수)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바로정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과천 바로마켓은 매주 화, 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추석 연휴인 10월 8일(수)과 9일(목)은 휴장한다. 자세한 정보는 바로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