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제품 제작을 통한 혁신 성과, 기업 우수사례로 발간 예정
2022~2024년도 판교FAB 우수사례집 표지
3D프린팅연구조합이 운영하는 ICT디바이스 판교FAB(이하 판교FAB)은 올해 하반기 배포 예정인 ‘2025 우수사례집’ 제작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우수사례집은 판교FAB의 기술서비스를 활용해 경제적 성과와 기술 혁신을 이뤄낸 기업들의 우수 사례를 소개함으로써 판교FAB의 지원 성과를 널리 알리고 시설의 활용 가치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우수사례집에는 판교FAB 사업 개요와 서비스 소개, 그리고 선정된 우수기업의 제품과 인터뷰, 성과 사례 등이 수록될 예정이다.
판교FAB은 참여기업 모집을 위해 언론보도와 공식 SNS 채널 홍보, 유선 안내, 뉴스기사·보도자료를 통한 성과사례 조사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적극적으로 참여를 독려한다. 올해는 모집 기간을 충분히 확보해 더 많은 기업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문을 열 계획이다.
우수사례집 참여 대상은 판교FAB의 기술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우수사례집 발간을 통한 대외 홍보 효과 △유관기관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한 기업 인지도 강화 △판교FAB 및 연계기관에 상시 비치되는 홍보물에 기업 정보 수록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수사례집 제작은 10월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 간 진행되며, 10월에 기획과 사례 선정을 시작으로 인터뷰 및 사진 촬영, 편집 및 디자인 과정을 거쳐 12월 최종 발간 및 배포가 이뤄진다.
판교FAB 측은 우수사례집은 판교FAB 서비스가 기업 성장에 실질적으로 기여한 생생한 사례를 담아낼 것이라며, 참여 기업에게는 전국 단위 홍보와 함께 사업 경쟁력 강화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여 문의는 판교FAB 유선 전화 또는 이메일(cha0210@3dpro.or.kr)로 가능하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