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원은 지난 4일 본사 쇼룸에서 진행된 ‘NovaStar Training Session’ 3회차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애즈원은 지난 4일 본사 쇼룸에서 진행된 ‘NovaStar Training Session’ 3회차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 유일하게 진행하는 노바스타 기술 전문 교육으로, 본사 엔지니어와 애즈원 공식 엔지니어(NCE)가 직접 교육을 진행한다. 매 회차 조기 마감되는 높은 참석률로 꾸준한 인기를 입증했으며, 이번 3회차 역시 이론과 실습을 결합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참가자들로부터 역대 최고의 만족도를 기록했다. 참가자들은 실습과 질의응답을 통해 장비의 기능과 활용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현업에 적용하기에 큰 도움이 됐다고 평가했다.
이번 교육은 노바스타 풀체인 솔루션 라인업 가운데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TB 시리즈와 TU 시리즈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TB 시리즈는 클라우드 기반 LTE 통신과 안정적인 운영 환경을 제공하는 스마트 LED 컨트롤러로,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TU 시리즈는 고도화된 이미지 처리 기술을 바탕으로 더욱 선명하고 안정적인 디스플레이 구현이 가능한 차세대 장비다. 특히 TU 시리즈는 다가오는 ‘2025 노바스타 월드투어 코리아’에서 공개될 주요 라인업으로 소개돼 현장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애즈원은 이번 트레이닝 세션은 참가자들이 TU·TB 시리즈를 직접 다루며 제품 이해도를 높이고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기술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앞으로도 최신 LED 디스플레이 기술과 솔루션을 고객들이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실무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즈원은 오는 9월 26일 서울에서 열리는 ‘2025 노바스타 월드투어 코리아’를 통해 풀체인 솔루션 전반을 아우르는 최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트레이닝 세션이 개별 장비의 실무 활용에 초점을 맞췄다면 노바스타 월드투어는 LED 디스플레이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글로벌 기술 흐름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대규모 행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