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포장 앱 ‘땡겨요’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
건국대학교 교내 카페 ‘레스티오’가 개강 시즌을 맞아 가을의 풍미를 담은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건국대학교 교내 카페 ‘레스티오’가 개강 시즌을 맞아 가을의 풍미를 담은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이번 메뉴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따뜻하고 풍성한 맛을 강조했으며, 캠퍼스의 정취를 담은 감성적인 콘셉트로 기획됐다.
새롭게 선보인 음료는 △담백하고 고소한 우리 쌀을 활용한 ‘이천 쌀 라떼’ △견과류와 카라멜 향이 어우러진 ‘토피넛 라떼’ △부드러운 밤이 가득한 ‘공주 밤 라떼’ 등이다. 레스티오는 가을을 맞아 고객들이 계절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메뉴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맛있는 음료와 함께 캠퍼스 가을을 만끽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카페 레스티오는 최근 배달·포장 전문 플랫폼 ‘땡겨요’에 공식 입점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포장 주문을 사전에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결제 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레스티오 산학협동관점, 상허기념도서관점, 공학관점, 경영대점 등 4개 지점에서 제공된다.
카페 레스티오는 학교법인 건국대학교가 장애인 고용 확대 및 ESG 실천의 일환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신한은행이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개발한 ‘땡겨요’ 입점을 통해 고객 편의성 제고와 함께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기여하게 됐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