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밀라논나', '펄이지엥', '정희하다'를 제작하며 누적 조회수 1억 4천만 회를 기록한 '팀 밀라논나'가 이들의 콘텐츠 기획 노하우와 직장 생활 생존기를 담은 책 《비주류 프로젝트》를 출간했다. '김영사'에서 펴낸 이 책은 평범하지만 특별한 삶을 꿈꾸는 모든 직장인들에게 필독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팀 밀라논나'는 이경신, 곽재순, 이신태, 강이향, 김주연, 권숙연, 신소현 등 7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콘텐츠 기획·제작팀이다. 이들은 각자의 개성을 존중하며 협업하는 과정을 통해 조직의 '비주류'에서 '주류'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이 책에 생생하게 담아냈다.
특히 밀라논나 장명숙 씨는 이 책에 대한 강력 추천사를 보냈다. 그는 "그들은 나를 깨어 있게 하고 긴장하게 만드는 존재다. 창작욕을 지니고 혼신을 기울여 콘텐츠를 만드는 그들의 직업 정신에서, 인정보다 열정이 결국 성취의 비결임을 다시 한번 느낀다"고 전했다.
《비주류 프로젝트》는 대기업 직장인부터 스타트업 종사자, 프리랜서까지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일의 법칙'을 제시한다. "왜"라는 질문을 피하지 않기, 실패를 감지하고 설계하기, 불편함을 감수하며 자기 감각을 밀어붙이기 등 기존의 상식을 뒤엎는 이야기가 담겨 있어 신선한 자극과 영감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책은 일이라는 모험을 시작하고 지속하는 모든 이들에게 새로운 관점을 제공하며, 일과 관계에 대한 감각을 일깨워줄 것으로 보인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