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중심 디자인과 혁신적 기술로 새로운 운동 문화를 선도
2025년, 글로벌 홈 피트니스 브랜드 킹스미스가 10주년을 맞이한다
2025년 글로벌 홈 피트니스 브랜드 킹스미스(KING SMITH)가 뜻깊은 창립 10주년을 맞이한다.
지난 10년간 킹스미스는 사용자 중심 디자인과 혁신적 기술을 바탕으로 실내 운동 문화를 새롭게 정의하며 전 세계 소비자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해왔다.
2015년 전 세계에서 최초로 선보인 접이식 워킹패드는 부피가 크고 사용이 어려웠던 기존 실내 운동기구의 한계를 넘어섰다. 접이식 구조와 경량화, 저소음 모터 기술을 적용해 가정에서도 언제든지 편리하게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했다.
킹스미스 제품은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 가격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빠르게 인정받았으며, 현재 전 세계 60여 개국으로 시장을 확장하며 위상을 드높이는 주역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바쁜 현대인, 재활 치료가 필요한 환자, 육아나 날씨 등 환경 제약으로 야외 운동이 어려운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킹스미스는 인공지능(AI)과 스마트 기술을 접목해 사용자의 운동 패턴을 분석하고 맞춤형 코칭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앱 연동 기능을 강화해 ‘스마트 홈 피트니스’ 시대를 선도하고 있다.
킹스미스는 지난 10년간 고객과 함께 걸어온 길이 있었기에 오늘이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건강과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10주년을 맞은 소회와 포부를 밝혔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