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서 학술적 권위와 신뢰성 제고 기대
우리메카 의학자문위원 최한규 DMC최한규피부과 원장
우리메카는 자사 마이크로니들링 디바이스의 학술적 신뢰도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DMC최한규피부과의원 최한규 원장을 의학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위촉은 우리메카가 추진하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제품 효능과 안전성에 대한 의학적 검증을 강화하고 해외 전시회 및 학술 행사에서 임상적 측면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활동에 나서고자 한다.
최한규 원장은 중앙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대학원 과정을 수료한 피부과 전문의로, 명지병원 피부과 과장 및 피부미용센터장, 중앙대학교 부속병원 피부과 외래교수를 역임했고, 대한피부과학회 정회원 등 다수의 학술 단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또한 풍부한 임상 경험과 학문적 역량을 바탕으로 피부과학 및 재생의학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번 위촉을 통해 우리메카 마이크로니들링 기기의 임상 적용 및 시술 가이드라인 마련, 효과 검증 등에 중요한 자문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리메카 우준영 부사장은 “최한규 원장님의 의학자문위원 위촉은 자사 제품의 학술적 신뢰도를 한층 제고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여 나가는 데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의료 전문가와의 긴밀한 협력을 확대해 혁신적이고 안전성이 검증된 메디컬 에스테틱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