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샘R: 추종자의 결말’ DLC, 글로벌 동시 출시

uapple 기자

등록 2025-08-23 11:11

후일담 콘텐츠 무료 업데이트, 신규 코스튬 DLC도 함께 출시

마녀의 샘R: 추종자의 결말마녀의 샘R: 추종자의 결말


키위웍스(대표 김연주)는 자사의 인기 RPG ‘마녀의 샘R’의 새로운 DLC ‘추종자의 결말’이 8월 23일 출시됐다고 밝혔다. 이번 DLC는 PC(Steam),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Xbox 플랫폼에서 동시에 글로벌 출시됐으며, Xbox 버전은 게임 본편과 DLC가 같은 날 동시에 출시됐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게임 본편과 일부 코스튬 DLC가 모든 플랫폼에서 35%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무료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유료 의상 DLC인 ‘플러피 피치 세트’가 8월 23일 출시돼 플레이어들의 모험을 더욱 다채롭게 장식할 예정이다.


※ 신규 의상 DLC ‘플러피 피치 세트’ 소개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w7XzOzN61C4


‘마녀의 샘R: 추종자의 결말’은 게임의 주인공 파이베리와 친구들의 후일담을 그려내는 콘텐츠와 함께 ‘추종자’의 그 후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DLC의 플레이 타임은 약 3시간에서 7시간가량이며, 새로운 펫과 그동안 갈 수 없었던 지역 등이 추가돼 파이베리의 모험의 대단원을 장식하게 된다.


‘마녀의 샘R’은 마녀로 불리는 게임 속 주인공 파이베리의 성장과 모험을 담은 게임이다. 독특한 세계관과 탄탄한 스토리로 전 세계 팬에게 호평받으면서 모바일 유료 200만 다운로드, PC 및 콘솔 누적 판매량 20만 장을 돌파하는 성과를 올린 국내 대표 인디 게임이다.


키위웍스는 3명으로 구성된 한국의 개발 스튜디오다. ‘마녀의 샘R’은 키위웍스가 처음부터 직접 제작하는 첫 PC 타이틀이며, 약 3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곧 출시될 예정이다. 글로벌 200만 유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RPG ‘마녀의 샘’ 시리즈는 장수영 디렉터에 의해 2015년 처음으로 1인 개발로 제작된 IP이며, 현재는 ‘마녀의 샘4’까지 총 4개의 타이틀이 모바일 플랫폼으로 출시됐다. PC/콘솔 타이틀 개발을 결심했을 때, 세계관의 기원이 되는 ‘마녀의 샘’ 시리즈의 1번째 작품을 리메이크하기로 결정했다. 밝고, 사랑스럽고, 무슨 일이 있어도 굴하지 않는 귀여운 파이베리와 함께 마녀의 샘의 세계를 재미있게 즐기길 바란다.


uapple

uapple

기자

여기에 광고하세요!!

여기에 광고하세요!!

여기에 광고하세요!!

피플스토리
등록번호경기 아54185
등록일자2024-09-09
오픈일자2024-09-20
발행인장기영
편집인장기영
FAX050)4433-5365
이메일peoplestorynet@nate.com
주소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49 호원메이저 10F
uapple

피플스토리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