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명품어담, 점심특선 메뉴 출시… 코다리찜·고등어구이에 강황솥밥 더해 건강한 한 끼 제공

uapple 기자

등록 2025-08-20 08:11

코다리찜에 사용하는 상황버섯과 한방 유근피는 면역력 강화, 항산화, 혈액 순환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건강 식재료로, 명품어담은 이를 정성껏 달여 깊은 맛과 건강을 함께 담아낸다코다리찜에 사용하는 상황버섯과 한방 유근피는 면역력 강화, 항산화, 혈액 순환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건강 식재료로, 명품어담은 이를 정성껏 달여 깊은 맛과 건강을 함께 담아낸다


세종시 부강면에 위치한 한방 코다리찜 전문점 ‘명품어담’이 합리적인 가격과 건강한 구성을 갖춘 점심특선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점심특선은 △코다리찜 + 강황솥밥 △고등어구이 + 강황솥밥으로 구성됐다. 명품어담의 대표 메뉴인 ‘상황버섯 한방 코다리찜’을 점심시간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담백한 고등어구이를 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강황을 넣어 지은 솥밥은 면역력 강화와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건강까지 고려한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점심특선 메뉴는 평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제공되며, 가격은 ‘코다리찜 + 강황솥밥’ 1인 1만3000원(2인 이상 주문 가능), ‘고등어구이 + 강황솥밥’ 1인 1만2000원(단품 주문 가능)이다. 직장인과 인근 주민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고광범 명품어담 대표는 “이번 점심특선은 고객들이 빠르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메뉴”라며 “앞으로도 상황버섯, 은이버섯, 고구마순 등 건강 식재료와 전통 한방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명품어담은 세종 지역에서 ‘상황버섯 한방 코다리찜’을 비롯한 건강 메뉴로 입소문을 타면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전통과 건강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외식 문화를 선보일 계획이다.



uapple

uapple

기자

여기에 광고하세요!!

여기에 광고하세요!!

여기에 광고하세요!!

피플스토리 uapple
등록번호경기 아54185
등록일자2024-09-09
오픈일자2024-09-20
발행인장기영
편집인장기영
FAX050)4433-5365
이메일peoplestorynet@nate.com
주소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49 효원메이저 10F
uapple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