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제안으로 ‘어성초 페이스 & 바디 레드스팟 미스트’ 입점… 비건 & 클린뷰티 브랜드로 명성 확인
미국 코스트코(Costco) 온라인몰에 입점된 비건&클린뷰티 브랜드 닥터올가 킨네이처 ‘어성초 페이스 & 바디 레드스팟 미스트’
감성글로벌(대표 이종현)의 비건 & 클린뷰티 브랜드 닥터올가(Dr. Orga)가 미국 코스트코(Costco)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실적 확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입점은 단순한 유통 채널 확장을 넘어 닥터올가의 제품력이 글로벌 시장에서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특히 미국 코스트코 측이 직접 브랜드를 선택해 입점을 제안했고, 이례적으로 짧은 기간 내 입점이 확정된 것은 그 경쟁력을 방증한다. 제품의 성분 안전성과 우수성이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에 코스트코에 입점한 제품은 닥터올가의 대표작 ‘어성초 페이스 & 바디 레드스팟 미스트’다. 해당 제품은 2022년 화해 뷰티 어워드 바디미스트 부문 1위, 2023년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클린 어워드를 수상하며 제품력을 입증받았다. 2025년 8월 초,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을 통해 공식 론칭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닥터올가는 2021년 이후 매년 캐나다 및 북미 클린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해외에서 꾸준히 제품력을 입증해 왔다. 국내외에서 30회 이상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며 K-뷰티를 대표하는 비건 & 클린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브랜드는 지속 가능한 뷰티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산호초 보호를 위해 옥시벤존이 포함되지 않은 선크림을 개발했으며, 러닝 크루와 협업해 ‘런스크린’ 등 차별화된 전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친환경 패키징과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정책을 도입해 환경과 사람을 모두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실현하고 있다.
닥터올가는 창립 이래 ‘비건 & 클린뷰티’를 핵심 철학으로 삼아 천연 유기농 화장품을 개발해 왔으며, 자연 유래 성분과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해 인공 화학 성분을 배제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착한 성분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 잡으며 소비자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닥터올가는 이번 코스트코 입점을 기점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 더욱 속도를 낼 방침이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