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테이토 샐러드 젤라또 전경
홋카이도의 대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에서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감자 샐러드 젤라또 숍’을 운영한다. 언뜻 보면 젤라또 같지만 한 입 베어 물면 사실은 감자 샐러드인 특별한 메뉴 ‘감자 샐러드 젤라또’를 선보일 예정이다. 알록달록한 감자와 젤라또 장식으로 꾸며진 매장에서 각 감자 품종마다 다른 색감과 풍미를 살린 총 8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감자 샐러드 젤라또 숍 특징
· 특징 1. 알록달록한 감자와 감자 샐러드 젤라또로 꾸며진 공간
매장 내부는 젤라또를 모티브로 한 조명과 오브제, 감자 모양의 쿠션 등으로 장식돼 팝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색색의 감자 샐러드 젤라또가 가득 진열된 쇼케이스도 있어 메뉴를 고르는 시간마저 즐거운 경험이 된다. 감자와 감자 샐러드 젤라또로 가득한 공간에서 맛과 비주얼을 함께 만끽할 수 있다.
· 특징 2. 맛과 색감의 차이를 즐길 수 있는 8종 감자 샐러드 젤라또
베이스는 일본 홋카이도에서 재배된 ‘단샤쿠이모’, ‘인카노메자메’, ‘키타아카리’, ‘메이퀸’, ‘샤도 퀸’, ‘노던 루비’ 등의 품종별 감자로, 같은 감자라도 품종마다 풍미, 식감, 색이 다른 특성을 살려 각 품종에 어울리는 토핑을 곁들였다. 예를 들어 따끈따끈한 식감과 자연스러운 단맛이 특징인 단샤쿠이모에는 연어와 연어 알을, 단맛이 강한 인카노메자메에는 팥을 더해 디저트처럼 완성했다. 밥반찬 계열부터 디저트 계열, 전통적인 조합부터 색다른 조합까지 다양하고 새로운 조합들을 먹어보며 비교하는 재미도 있다. 또한 보라색의 샤도 퀸, 분홍빛의 노던 루비처럼 화려한 색감도 즐길 수 있다.
8종 메뉴
1. 단샤쿠이모 × 연어 × 연어 알
2. 인카노메자메 × 팥 × 딸기
3. 인카노메자메 × 밤 × 흑임자
4. 키타아카리 × 게 내장
5. 메이퀸 × 소금 다시마 × 토로로 다시마
6. 메이퀸 × 제노베제 × 생햄
7. 샤도 퀸 × 크림치즈
8. 노던 루비 × 도카치 버섯
감자 샐러드 젤라또 숍 개요
· 기간 : 2025년 9월 1일 ~ 10월 31일
· 가격 : 각 500엔 (세금 포함)
· 시간 : 10:00 ~ 15:00
· 장소 :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더 타워’ 내 라운지 Lounge yukkuyukku
· 대상 : 숙박객, 당일 이용객
· 비고 : 원재료 수급 상황에 따라 일부 메뉴나 재료가 변경될 수 있음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