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차이, 온 가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한국풍 마파두부 요리소스’ 인기 힘입어 렌지업 신제품 출시
홍콩식·시추안에 이어, 쌈장과 다진 마늘로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한국풍 마파두부’ 선보여
탱글탱글한 비단 두부에 직화솥에서 볶아낸 국내산 돼지고기 듬뿍… 두반장과 굴 소스로 깊은 감칠맛까지
차오차이 ‘한국풍 마파두부’ 출시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가 ‘한국풍 마파두부 요리소스’의 인기에 힘입어, 1분이면 완성되는 ‘한국풍 마파두부’ 렌지업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차오차이는 세계 곳곳의 중화요리를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다. 일상의 식재료와 간단한 조리만으로도 짜장은 물론, 동파육과 고추잡채, 마파두부 같은 고급 중식 메뉴까지 손쉽게 요리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신제품 ‘한국풍 마파두부’는 짜장면, 탕수육과 함께 한국식 중화요리의 대표 메뉴로 꼽히는 마파두부를 집에서도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쌈장과 다진 마늘로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풍미를 완성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보드랍고 탱글탱글한 비단 두부에, 고슬고슬 볶아낸 국내산 돼지고기를 듬뿍 담고, 두반장과 굴 소스로 정통 마파두부의 깊은 맛을 살렸다. 기존 홍콩산 굴 소스와 치킨 육수로 감칠맛을 살린 ‘홍콩식 마파두부’, 사천 피센 두반장과 향신료로 마라 풍미를 더한 ‘시추안 마파두부’에 이어 이번 신제품까지 더해지며, 소비자들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의 마파두부를 집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차오차이 한국풍 마파두부’는 6일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단독 선출시됐다. 이후 네이버 공식 스토어 ‘새미네마켓’을 비롯해 주요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8월 19일부터 25일까지 ‘새미네마켓’에서는 ‘한국풍 마파두부’ 출시 기념 기획전을 통해 차오차이 렌지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차오차이는 탱글탱글한 비단 두부와 고슬고슬하게 볶은 돼지고기를 듬뿍 넣어 밥에 올리기만 해도 한 끼 식사로 충분한 차오차이 한국풍 마파두부로, 배달보다 빠르게 집에서도 제대로 된 중화요리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