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나마 예거 캐리 컬렉션을 출시하고 다양한 크기와 색상으로 구성된 립스탑 소재의 기능성 백을 선보인다
스키나마(SKINARMA)가 자신의 페이스에 맞는 장비를 원하는 일상적 탐험가들을 위한 다재다능한 라인업 ‘예거(JAGER) 컬렉션’을 출시했다.
기능성과 내구성을 고려해 제작된 가방 5종은 클래식한 스타일과 현대적 기능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도시의 거리부터 휴양지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어스톤(earth-toned) 디자인이 적용돼 있다. 일상적인 출퇴근, 주말 여행, 야외 활동 등 어떤 상황에서도 날렵한 외형과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예거 컬렉션의 모든 가방은 생활 방수가 가능한 립스탑(ripstop) 나일론 원단으로 제작돼, 일상의 마모에 강하고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효율적인 포켓 배치와 패딩 처리된 수납 공간은 출퇴근이나 여행, 바쁜 일상 가운데 소지품을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실용적인 디테일이 더해진 예거 컬렉션은 스트리트 감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예거 컬렉션의 독보적 제품인 폴드탑형 백팩(Foldtop Backpack)은 만능 활용도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내부 수납 공간에는 14인치 노트북과 일상용품을 담을 수 있으며, 측면에 위치한 포켓에는 물병이나 작은 소지품을 손쉽게 보관할 수 있다. 전면의 유틸리티 루프(utility loop)는 물건을 빠르게 넣고 뺄 수 있는 수납 공간을 제공하며, 폴드탑 여밈부는 소지품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하는 동시에 도회적인 실루엣을 완성한다. 이 제품은 여행, 업무,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상황에 활용할 수 있도록 견고하게 설계돼 어떤 환경에서도 완벽한 기능성을 발휘한다.
지퍼형 유틸리티 토트백(Zip Utility Tote)은 부피가 크지 않으면서도 수납력은 강화한 제품이다. 입구가 넓어 소지품을 손쉽게 넣을 수 있고, 내부에는 5개의 포켓이 있어 물건 정리가 수월하다. 3개의 외부 포켓에는 자주 사용하는 필수품을 수납해 필요할 때 빠르게 꺼낼 수 있다. 또한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숄더, 핸드헬드, 크로스백 등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다. 기존의 토트백보다 한 단계 진화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카고 포켓이 달린 크로스 바디백(Cargo-Pocket Crossbody)은 작지만 유연한 활용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중 수납공간, 유틸리티 루프, 확장형 물병 포켓에는 일상 소지품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자석식 스트랩 걸쇠가 있어 착탈이 간편하다. 또한 후면 전체 지퍼 포켓에는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손이 잘 가는 위치에 보관할 수 있다. 일반적인 크로스 바디백 크기지만 유용한 기능이 더해져 활용성이 탁월하다.
클러치백(Clutch Bag)은 가볍고 휴대가 간편하며, 4개의 내부 포켓이 있어 소지품을 단정하게 정리할 수 있다. 교체 가능한 스트랩을 활용해 숄더백, 손목용, 크로스백 등 원하는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다. 견고한 크로스 해치 소재는 아웃도어 장비에서 착안한 것이지만 가방의 깔끔한 디자인은 도시에도 잘 어울린다.
14인치 노트북 파우치(14 Laptop Sleeve)는 이동 중에도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패딩 처리가 돼 있으며, 케이블이나 충전기 등 소형 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유틸리티 포켓이 마련돼있다. 숨겨진 손잡이가 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디지털 기기를 상시 휴대하는 현대인을 위해 일상적인 실용성과 아웃도어 감성을 아우른 것이 특징이다.
예거 컬렉션은 기술과 패션, 라이프스타일 사이의 경계를 허물며, 기능성 제품이 지루하거나 단조롭다는 편견을 깬다. 스키나마는 기존의 가방이 지닌 한계를 뛰어넘어 아웃도어용 제품의 내구성에서 영감을 받은 기술 통합형 디자인을 제공한다. 사용자의 일상에 맞춰 설계된 제품은 모든 활동을 수월하게 해 준다.
대런 탄(Darren Tan) 스키나마 수석 디자이너는 “예거 컬렉션은 실용적이고 기능적인 가방에 대한 스키나마의 상징적인 해석을 담고 있다”며 “외부 소재부터 포켓 구성, 지퍼 여밈같은 작은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고려해 전통적인 일상용 가방의 기능을 충족하면서도 대담하고 독특한 존재감을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제 낡은 가방을 업그레이드할 때가 왔다. 스키나마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는 예거 컬렉션 전 제품은 실용성과 도시적 감각이 하나로 어우러질 수 있음을 증명한다. SKRM 커뮤니티에 가입하면 10% 할인 혜택과 새로운 소식에 대한 VIP 전용 업데이트 특전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스키나마의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리워드를 받고, 신제품을 가장 먼저 구입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에서 스키나마를 팔로우하고, ‘스마트 캐리(smart carry)’를 새롭게 정의하는 커뮤니티와 함께할 수 있다.
싱가포르 기반의 패션 중심 테크 브랜드 스키나마는 아이폰, 맥북, 에어팟 케이스 등 스트리트웨어 감성의 액세서리와 가방, 의류를 제공하고 있다. 스키나마는 2018년 출시 이후 상하이, 도쿄, 방콕, 두바이 등 주요 도시에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했다. 커뮤니티와 문화를 디자인의 중심에 둔 스키나마는 패션과 기술, 예술의 교차점을 새롭게 정의하고자 한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