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감테라피 아이스 데오 시트’, 11일부터 전국 다이소 매장 700여 곳에서 판매
소비자 접근성·편의성 강화… 여행 전 급히 필요할 때 즉시 구매 가능
땀·체취·끈적임 동시 케어, 여름철 라이온코리아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
라이온코리아 ‘냉감테라피 아이스 데오 시트’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는 여름철 필수품 ‘냉감테라피 아이스 데오 시트’가 초저가 생활용품 전문 매장인 다이소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냉감테라피는 라이온코리아의 퍼스널 쿨링 케어 브랜드로, 아이스 데오 시트는 더운 날씨 속 간편하게 상쾌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여름철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8월 11일부터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700여 곳과 온라인 쇼핑몰인 ‘다이소몰’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 접근성과 편의성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운동이나 야외 활동 전후 또는 휴가용품을 미리 준비하지 못했을 경우 등 급하게 필요한 상황에도 가까운 다이소 매장에서 즉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냉감테라피 아이스 데오 시트는 여행, 바캉스, 캠핑 등 휴가철 야외 활동과 러닝, 골프, 등산 등 스포츠 활동 시 유용한 필수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물티슈 형태의 시트로 닦기만 해도 일시적으로 피부 온도를 6도가량 낮춰주고 땀과 체취, 끈적임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휴가 시즌을 맞아 다이소에서 여행용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냉감테라피와 같은 데오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돼 이번 입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근성 향상을 위해 오프라인 판매처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재 다이소에서는 비트 액체세제, 참그린 주방세제, 아이! 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 등 자사 주요 생활용품 브랜드가 함께 판매되고 있으며, 생활 밀착형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
냉감테라피 아이스 데오 시트는 다이소 온·오프라인몰과 약 600개의 올리브영 매장, 자사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