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으로 금융 운영 효율화, 실시간 인사이트 제공 및 맞춤형 청구 옵션 지원 가능해져
Duck Creek Billing은 보험사를 위한 SaaS 기반 종합 청구 솔루션으로, 다양한 강점을 지닌다
전 세계 P&C 및 일반 보험 분야의 지능형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Duck Creek Technologies는 책임감 있는 고자산 가족 등 선별된 회원 소유 보험사로 알려진 PURE Insurance가 최신 버전의 ‘Duck Creek Billing’으로 업그레이드를 단행했다고 발표했다.
PURE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Duck Creek Billing의 향상된 안정성, 성능 및 최신 청구 혁신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통해 더 높은 수준의 맞춤화 및 재무 운영 자동화가 가능해졌다.
PURE Insurance의 재무 부문 정보 담당 부사장인 Meenakshi Rungta는 “최신 버전의 Duck Creek Billing 솔루션으로 업그레이드한 것은 당사 회원들을 대상으로 모든 접점에서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더욱 굳건히 가져가는 전략적 조치에 해당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이번 향상된 플랫폼은 기존 역량을 기반으로 운영 효율을 높이고, 재무 관리를 간소화하며, 보다 매끄럽고 직관적인 청구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Duck Creek Billing은 보험사를 위한 SaaS 기반 종합 청구 솔루션으로, 청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프리미엄 수금 및 결제 처리를 효율화하며, 다양한 청구 옵션과 구성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재무 관리를 최적화한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Duck Creek Technologies의 최고운영책임자(COO)인 Chris McCloskey는 “PURE Insurance는 탁월한 서비스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온 소중한 장기 고객”이라며 “Duck Creek Billing이 PURE가 더욱 현대적이고 유연하며 원활한 청구 역량을 통해 회원 경험을 한층 강화하는 데 기여하게 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