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글로우,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헬스&뷰티 페스타’ 단독 부스 참가… 해외 진출 본격화
슬로우글로우 부스
그레이고에서 전개하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슬로우글로우가 지난 7월 4일부터 6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싱가포르 Guardian Health & Beauty Fiesta’에 단독 부스로 참가해, 현지 소비자와 VIP를 대상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의미 있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싱가포르 대표 H&B 스토어인 가디언(Guardian)과 한국 헬스&뷰티 유통사 무브에스엔씨(MOVE S&C)가 공동으로 주최한 첫 공식 페스타로, 총 2만여 명의 현지 고객, 미디어, 인플루언서, VIP가 참석하며 성황리에 개최됐다.
슬로우글로우는 이번 행사에서 ‘K-Wellness Zone’ 내 독립 부스를 통해, 비타민 C&D 구미, 아르기닌·과라나·테아닌 구미, 종합비타민 구미, 식물성 콜라겐 구미, 글루타치온 구미, 비오틴 구미 등 3종의 구미형 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였다. 현지 소비자들에게 맛있고 간편한 건강 루틴을 제안하며, 구미 제품만의 차별화된 즐거움을 강조했다.
현장을 찾은 싱가포르 인플루언서 및 미디어 관계자들은 직접 제품을 시식하고 SNS 콘텐츠로 공유하며 현지 소비자와 활발한 소통을 이어갔고,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슬로우글로우만의 전문적인 포뮬러와 이너뷰티 콘셉트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슬로우글로우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싱가포르 현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건강에 대한 인식 수준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K-이너뷰티의 가치를 알리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력을 강화하고, 국가별 맞춤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슬로우글로우는 무브에스엔씨와의 협업을 통해 싱가포르 가디언을 시작으로 홍콩 Mannings,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시장까지 진출 범위를 넓히고 있으며, 글로벌 H&B 채널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K-Healthy Zone’, ‘K-Wellness Zone’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슬로우글로우 제품은 공식 자사몰 및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