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MZ 부모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한 한정판 MLE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메인 캐릭터인 ‘양파쿵야’는 넷마블 엠엔비가 전개하는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 ‘쿵야 레스토랑즈’의 인기 캐릭터다. 크고 똘망똘망한 눈을 가져 일명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으로 사랑받고 있다. 아토팜X쿵야 레스토랑즈 한정판 에디션 패키지에는 육아에도 지치지 않은 양파쿵야가 그려져 있어 육아하는 ‘엄빠’들을 위로하며 제품에 대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아토팜의 베스트셀러인 ‘MLE 크림’은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2년 연속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 1위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아기 크림이다. 아토팜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기존 제품 대비 25% 증량한 200ml 대용량 MLE 크림을 출시하는 한편, 육아맘·육아대디의 소장욕을 자극하는 특별 ‘인형 키링’을 선보인다. 인형 키링은 아토팜에서 특별 제작한 △포대기 양파쿵야를 비롯해 △수염 양파쿵야 △주먹밥 쿵야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푹신하고 부드러운 인형으로 가방, 열쇠고리 등의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아토팜 공식 쇼핑몰인 ‘네오팜샵’에서 아토팜 X 쿵야 레스토랑즈 에디션 구매 고객에 한해 ‘쿵야즈’ 캐릭터 인형 키링이 선착순 및 랜덤 증정된다.
아토팜은 1등 아기크림인 MLE 크림이 요즘 부모님들과 더 유쾌하고 재미난 모습으로 함께하기 위해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토팜 제품을 재미있고 친근하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컬래버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시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토팜 MLE 크림은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해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받은 제품이다.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성분과 피부 장벽 기술 ‘엠엘이(MLE®)’를 통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순한 보습을 전달한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네오팜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