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의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이하 PDRN 세럼)’이 2024 화해 하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수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주최하는 ‘화해 어워드’는 36만 개 이상의 제품과 880만 건에 달하는 사용자 리뷰 및 평점을 기반으로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시상식으로 알려져 있다. 아누아의 ‘PDRN 세럼’은 지난 9월 출시 이후 2개월 만에 뛰어난 효능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누아 ‘PDRN 세럼’은 피부 재생에 좋은 PDRN 성분을 아누아만의 스마트캡슐 공법으로 캡슐화해 피부 침투력을 3배 이상 높인 제품이다. 이를 통해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 피부 속까지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며 촉촉한 물빛 광채와 수분 플럼핑 효과를 제공한다.
PDRN은 연어의 DNA에서 추출한 재생 성분으로, 리쥬란 힐러 주사의 핵심 성분으로도 활용될 만큼 안정성과 효능이 입증됐다. 아누아 ‘PDRN 세럼’은 이러한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소비자 사이에서 통증 없는 가성비 홈케어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며 큰 인기를 끌었다.
‘PDRN 세럼’은 현재 화해에서 4.58점(리뷰 963개, 2024년 11월 27일 기준)의 높은 리뷰 평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품질 경쟁력을 주목받았다. 또한 아누아의 ‘매트 벗 글로우 커버베이지’는 2024 화해 뷰티 어워드 BB/CC크림 부문에서 2위를 차지하며 다양한 제품군에서 우수성을 보였다.
아누아는 매일 신제품이 쏟아지는 뷰티 업계에서 ‘PDRN 세럼’이 출시 두 달 만에 좋은 성과를 거둔 것은 매우 뜻깊은 일이라며,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의 진정성 있는 리뷰 덕분에 이뤄진 만큼, 앞으로도 제품력으로 K-뷰티를 대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누아는 K-뷰티를 대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론칭 5년 만에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의 플랫폼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며 해외에서 가장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김경탁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