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떠나자 무민밸리로, 스너프킨: 무민 골짜기의 멜로디 한글화 결정
  • 로우퓨리
  • 등록 2024-11-18 11:00:02
기사수정

‘스너프킨: 무민 골짜기의 멜로디’ 키아트

스웨덴의 게임 퍼블리셔 로우 퓨리(Raw Fury)는 올해 초 출시돼 게이머들의 찬사를 받은 타이틀 ‘스너프킨: 무민 골짜기의 멜로디’(원제: 멜로디 오브 무민밸리)가 18일 유럽 지역에서 실물 패키지 에디션이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출시됐다고 발표했다. 아울러 한국시간으로 11월 28일 공식 한글화가 추가됨을 알렸다.


무민 시리즈 특유의 분위기를 잘 녹여낸 이 아늑한 어드벤처 게임은 노르웨이의 하이퍼게임즈(Hyper Games)가 개발했으며, 닌텐도 스위치용 실물 패키지는 클리어 리버 게임즈(Clear River Games)를 통해 스탠다드 에디션과 풍성한 구성의 디럭스 에디션 두 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 세계의 무민을 사랑하는 팬들의 요청에 따라 실물 패키지 출시 외에도 다양한 소식들이 준비돼 있다.


한국시간으로 오는 11월 28일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어를 포함한 새로운 언어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북부 사미어(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북부에서 사용되는 언어), 중국어 번체에 더해 한국어가 추가될 예정으로, 이를 통해 한국의 많은 무민 팬들이 무민밸리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즐기고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스너프킨: 무민 골짜기의 멜로디’는 자연을 사랑하는 주인공 스너프킨이 무민밸리를 복구하고, 그곳에 사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생명체들을 돕는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 중심의 음악을 테마로 하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큰 줄거리로는 이상한 공원 시설이 들어서며 자연이 훼손되고 조화로운 분위기가 무너져가는 무민밸리에서 플레이어는 스너프킨이 돼 경찰을 따돌리고, 표지판을 뽑아내며, 잘못된 위치에 세워진 동상들을 쓰러뜨려 공원의 파괴적 계획을 막아내고, 무민밸리의 평화로운 자연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게 된다.


게임 ‘스너프킨: 무민 골짜기의 멜로디’는 국내에서는 PC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PC와 닌텐도 스위치 각각 2만1500원, 2만4900원이다. 공식 한글화는 한국시간으로 11월 28일로 예정돼 있어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무민 골짜기의 세계로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을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스너프킨: 무민 골짜기의 멜로디’ 개요


· 개발: 하이퍼게임즈(Hyper Games)


· 플랫폼: PC, 닌텐도 스위치


· 플레이어: 싱글


· 출시: 2024년 3월 8일


· 판매가격: 정가 2만1500원 / 닌텐도 스위치판: 2만4900원


· 장르: 스토리 뮤지컬 어드벤처


게임의 주요 특징:


- 무민 특유의 아름다운 동화 같은 아트 스타일로 펼쳐지는 아늑하고 스토리가 풍부한 어드벤처


- 믿음직한 하모니카, 약간의 잠입 기술, 그리고 모험 중 만나는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엄격한 공원 관리인과 끔찍한 공원을 무민 골짜기에서 몰아내기


- 무민 골짜기를 집으로 삼고 있는 50명 이상의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생명체들을 만나기


- 원작자 토베 얀손(Tove Jansson)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사랑스러운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야기와 퀘스트를 경험하기


- 무민 골짜기의 오픈 월드를 탐험하며 음악과 환경 퍼즐을 풀어가며 이야기를 진행


- 시규어 로스(Sigur Rós)가 작곡한 아름다운 음악


로우퓨리 소개


로우퓨리(Raw Fury)는 단순한 게임 퍼블리셔가 아니라 열정으로 가득 찬 하나의 프로젝트다. Raw Fury의 목표는 함께하는 모든 사람들이 행복을 느끼는 것이다. Raw Fury는 소규모부터 대규모 개발 스튜디오까지 운영해봤고, 게임을 제작하고 홍보하며 리뷰를 작성해왔다. 디자인과 배포부터 팬들에게 게임을 전달하기까지 게임 개발의 전 과정을 직접 경험했다. Raw Fury의 팀은 베테랑과 신예가 조화를 이루며, 성공의 기쁨을 만끽한 순간도, 역경을 극복한 순간도 함께해 온 사람들로 구성됐다. Raw Fury가 가진 열정은 다음 세대의 게임 개발자들, 곧 마법사라 할 수 있는 이들의 성장을 돕는 데 있다. 그들이 성공하고, 행복하며, 독립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우리는 ‘Fury의 원칙(The Tenets of Fury)’을 지침으로 삼아 행동한다.




0

프로필이미지

로우퓨리 다른 기사 보기

모티브온-300-180
이지메타 1면 배너 300-1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