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명품시계 리셀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는 한국시계거래소 하이시간은 11월 창립 4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로 ‘하이시간 4주년 고객 감사 페스타’를 개최할 예정이다. 하이시간은 이번 페스타를 통해 시계를 구매하거나 위탁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급 선물을 제공하고, 유튜브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각종 경품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하이시간 전국 매장을 방문만 해도 니치향수 3ml 샘플을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의 명품시계 전문 리셀 법인회사로 설립된 하이시간은 2020년 설립 이후 롤렉스를 비롯해 파텍필립, 오데마피게 등 하이엔드급 명품시계 거래를 성사시키면서 매년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이며 대한민국 명품시계 리셀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다.
설립 이듬해인 2021년에는 657건의 거래를 성사시키며 가능성을 보였고, 2023년에는 3630건의 실거래를 이뤄내며 450%의 성장세를 보였다. 또한 국내 리셀 시장이 침체기를 겪고 있는 2024년에도 상반기에 이미 2093건의 실거래를 기록하면서 2024년 총 거래량은 4000건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하이시간은 올해 7월 경기 판교에 4번째 직영점을 오픈하면서 국내 점유율을 계속 늘려나가고 있다.
하이시간 4주년 고객 감사 페스타는 2024년 11월 15일부터 12월 1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하이시간 전국 매장에서 개최된다. 페스타 기간 중에 시계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 핸드로션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고, 위탁 고객에게는 캐나다 브랜드 ‘아소부’의 고급 텀블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하이시간 전국 매장을 방문만 해도 퀀텀센트에서 제공하는 니치향수 3ml 샘플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매장 이벤트 이외에서 하이시간에서 운영하고 있는 시계 전문 유튜브 채널 ‘하이시간 TV’를 통해 구독자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카시오 G-SHOCK’ 시계를 포함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시간 지성식 대표는 “안전하고 투명한 명품시계 거래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하이시간 법인을 설립했다. 설립 초기에는 주변의 반대와 실패할 거란 우려도 많았지만, 지금은 대기업의 투자를 받는 후발주자도 생길 만큼 명품시계 리셀 시장이 많이 성장했다. 하이시간은 업계 선두자리를 지키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설립 4주년 소회를 밝혔다.
하이시간 소개
한국시계거래소 하이시간은 업계 1위의 명품시계 거래 플랫폼 회사다. 서울, 대구, 판교, 부산 등 전국 직영점 및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매월 400건 이상의 명품시계를 거래하고 있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내 최초로 시계거래 시세를 제공하고 무료 공간대여까지 제공하는 등 안전한 명품시계 거래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이시간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