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랩스는 뷰티&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펄케어가 마이브이 온라인 몰에 입점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마이브이 온라인몰에 입점된 펄케어 제품은 총 3개의 뷰티 디바이스로 뉴소닉, 화이트진PRO, 3중 무선 전동 헤어 브러쉬가 입점됐다.
다기능 미용기기 ‘펄케어 뉴소닉’은 ACNE-T, CLEAN, NUTRITION, EMS, EYE CARE 5가지 기능이 탑재돼 있어 피부 노폐물 제거, 유효 성분 흡수력 강화, 피부 탄력 개선 등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하나의 뷰티 디바이스로 효율적인 홈케어가 필요한 분들에게 필요한 뷰티 디바이스다.
‘펄케어 화이트진 PRO’는 클린모드, 뉴트리션 모드, 부스터 모드 3가지 모드를 통해 화장품의 흡수 촉진, 온열 마사지, RED 테라피까지 전문 관리실에 받을 수 있는 관리를 홈케어로 가능하다.
‘3중 무선 전동 헤어 브러쉬’는 펄케어의 강점인 페이셜 기술력을 활용해 두피와 연계한 제품으로, 하루 10분의 빗질 케어만으로 건강한 두피를 만들 수 있으며, 더 세밀한 관리를 원한다면 헤어 앰플 등 헤어 관리 제품을 도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펄케어는 바쁜 일상 속 하루 10분 투자를 기준으로 설계됐으며, 합리적인 가격 정책을 통해 프리미엄 기능의 제품을 남녀노소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들이다.
마이브이는 평소 높은 가격대로 형성돼 있는 뷰티 디바이스들은 사용하기 부담스러운 반면 펄케어 뷰티 디바이스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홈케어를 경험할 수 있어 입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펄케어와 같이 좋은 중소기업의 품질 좋은 제품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브이랩스 소개
브이랩스는 ‘보다 풍요로운 삶의 가치를 창출하고 공유하는 가치연구소’라는 의미를 담아 상생 이커머스 플랫폼인 ‘MyV’를 개발했다. 시장의 선순환을 위해 고객과 제품에 대한 가치와 기업의 사회적 가치, 공유에 대한 가치 등을 창출하며 지속 동반 성장하고자 하는 철학을 갖고 있다. 소비자 참여형 가치소비 플랫폼 시스템, 기업인증을 통한 중소기업 제품 중개 시스템 등 약 8개의 특허를 출원하고 있으며, 중소기업 육성과 소비활동에 따른 추가 소득 제공, 맞춤형 회원 소비자 펀딩 시스템을 통한 제품 개발 등 시장 참여자 모두가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 및 계획 중이다.
김경탁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