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와 함께 ‘레노버와 함께하는 키즈 디지털 드로잉 클래스’를 진행한다.
클래스 참가자들은 레노버의 태블릿 PC ‘탭 P12(Tab P12)’와 디지털 펜을 활용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직접 그려보는 시간을 갖는다. 한국레노버는 클래스에 참가한 어린이 전원에게 레고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부터 12월 사이 현대백화점(가든파이브점, 무역센터점, 킨텍스점, 판교점, 중동점)에서 원데이 클래스 형태로 진행된다. 클래스당 15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중동점의 경우 오는 20일부터 접수가 시작된다. 각 지점별 자세한 일정과 신청 현황은 현대백화점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로잉 클래스에서 사용될 탭 P12는 고품질 디스플레이와 오디오, 뛰어난 휴대성으로 엔터테인먼트 작업에 최적화된 태블릿이다. 12.7인치 LCD 디스플레이와 2944 x 1840 해상도, FHD 디스플레이 대비 50% 더 높은 273 PPI 픽셀 밀도로 정확하고 선명한 화질을 구현한다.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의 음향 기술이 적용된 쿼드 스피커는 풍성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615g의 가벼운 무게에 최대 10시간 지속되는 1만200mAh 용량의 배터리를 장착해 장시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탭 P12는 스마트 학습 기능을 더해 학업용으로도 적합하다. 노트 필기 앱 ‘네보(Nebo)’와 필기 계산기 애플리케이션 ‘마이스크립트 칼큘레이터(Myscript Calculator)’를 기본으로 탑재했다. ‘레노버 탭 펜 플러스’는 옵션으로 선택 가능해 전자기기를 활용한 학습에 효율성을 더한다.
스크린은 최대 4개까지 분할돼 인터넷 강의와 학습 자료, 필기 앱을 한 화면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태블릿과 PC를 연동하는 ‘레노버 프리스타일’로 멀티태스킹도 문제없다.
한국레노버 신규식 대표는 “이번 클래스는 태블릿 사용이 처음이거나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들도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한국레노버는 어린이들이 태블릿으로 단순히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을 넘어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창작 경험과 학습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레노버 다른 기사 보기